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Aug 26. 2019

오션뷰가 펼쳐진 파타야 풀빌라에서 즐기는 여름휴가

태국 파타야 자유 여행  :  럭셔리 풀빌라 호텔에서 즐겨요!


태국은 저렴한 물가와 가성비 넘치는 특급 호텔로 럭셔리한 여행을 하기 좋은 곳이죠. 
방콕을 방문해 본 분들이라면, 해변에서 여유 넘치는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태국 파타야를 추천해요!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럭셔리한 호텔과 맛집이 즐비한 파타야!! 추천 숙소 한 번에 싹 정리해드릴게요;)




로열 클리프 비치 테라스


해변과 가까운 수영장이 키즈풀과 성인풀로 나뉘어 있어 여유로운 수영장의 로열 클리프 비치 테라스 호텔이에요. 짜임새 있는 공간에 야외에서 받는 스파와 더불어 오션뷰를 자랑하는 레스토랑이 있어 하루 종일 호텔에 머물러도 충분한 여가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끝없이 펼쳐져 있는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객실은 세련된 이미지보다는 넓고 공간 구성이 잘 되어 있는 룸에 한 표! 독서를 하거나 TV를 보거나 객실 안에서 머물며 호캉스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공간이에요.






로열 클리프 비치 테라스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353 ถนน พระตำหนัก Muang Pattaya, Amphoe Bang Lamung, Chang Wat Chon Buri 20150 태국





제대로 오션뷰의 호텔
드넓은 수영장
인기 많은 레스토랑












케이프 다라 리조트 파타야


파타야 중심에 자리한 케이프 다라 리조트는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워킹 스트리트 및 리플리의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에 갈 수 있어요. 게다가 2개의 야외 수영장은 바다와 연결된 듯한 뷰를 가지고 있고 케이프 다라 리조트의 레스토랑은 파타야의 핫플이라죠!! 프라이빗한 풀빌라도 보유하고 있는 고급짐의 끝판왕! 세련된 객실 인테리어에 프라이빗 월풀 욕조가 객실에! 이만한 호캉스라면 케이프 다라 리조트를 선택할 이유가 충분하겠죠:)




케이프 다라 리조트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256 Moo. 5, Naklua, Banglamung, Chon Buri 20150 태국





감각적인 수영장
세련된 비치베드와 풀사이드바
프라이빗 풀빌라를 보유한 호텔







시암 로열 뷰 44


   

시암 로열 뷰 44는 파타야에서 풀빌라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밀리언 이어즈 스톤 파크 & 파타야 악어 농장과 가까운 위치에 있답니다. 프라이빗하게 조용하고 한적한 호캉스를 원한다면 시암 로열 뷰는 어떨까요? 3개 욕실과 식기세척기, 커피 메이커, 오븐, 냉장고가 있는 작은 부엌이 있답니다. 파타야 현지에서 살아 보듯 완비되어 있는 풀빌라에서 한여름의 호캉스를 보내 보는 건 어떨까요?





위치

78 หมู่ที่ 10 ถนน Khao Talo, Bang Lamung District, Chon Buri 20150 태국

  





3개의 객실
프라이빗 풀빌라
풀키친 완비





파타야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아고다 

매거진의 이전글 완벽한 여름휴가를 위한 해외 액티비티 여행 가이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