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Sep 15. 2019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제대로 뿌시기!

싱가포르, 유니버셜스튜디오, 센토사섬




깔끔하고 깨끗한 여행지 싱가포르!

편리한 교통편과 좋은 치안, 그리고 멋진 야경으로 많은 여행자들이 사랑하는 나라 중 하나예요 XD

싱가포르 자유여행 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인 유니버셜 스튜디오!

센토사섬에 위치하고 있는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처음 방문하는 분들을 위해 보다 완벽하게 즐길 꿀팁과 유니버셜 스튜디오 인근에 위치한 호텔을 전격 분석해볼게요 = D


[ 싱가포르 즐길거리 최저가 예약 ]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이용 꿀팁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은 현장에서도 바로 발권이 가능하지만, 발권하는데 꽤 긴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빠르게 입장하여 즐기기 위해서는 미리 한국에서 입장권 구매 후 받은 바우처로 빠른 입장이 필수!

기다림 없이 인기 어트랙션을 탑승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 패스도 사전에 입장권과 같이 구매해서 가면 현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 )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숨은 꿀 재미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바로 옆에 아쿠아리움이 자리 잡고 있다는 사실!

내부도 시원해서 잠시 열기를 식히기에도 좋고, 귀여운 돌고래부터 다양한 바다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요 : )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사전에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과 같이 구매 후 방문해도 좋아요!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놀이기구 추천




미이라의 복수


어트랙션 주변부터 이집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인기 어트랙션 미이라의 복수!

짜릿한 어트랙션을 좋아한다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어트랙션 중 하나예요 : >

영화 속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과 으스스한 공포함, 그리고 롤러코스터의 짜릿한 스피드도 느낄 수 있어요!


에디터의 TIP

탑승 전에 모든 짐은 라카에 보관해야 해요! 어트랙션 옆에 바로 라카가 있고 40분간 무료랍니다.





배틀스타 갤럭티카


하늘 위에 대롱대롱 매달려서 탑승할 수 있는 화이트라인 사이런과, 일반 롤러코스터처럼 앉아서 탈 수 있는 레드라인 휴먼으로 나눠져 있는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단연 최고의 짜릿함과 인기를 누리는 어트랙션!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가장 빠른 어트랙션인 만큼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어트랙션이랍니다 XD





캐노피 플라이어


마치 하늘을 날아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캐노피 플라이어!

발이 공중에 떠있는 형태의 어트랙션이지만 그다지 무서움은 없어서 쉽게 탑승할 수 있는 어트랙션이에요 : )

쥬라기 공원을 공중에서 둘러볼 수 있어서 마치 익룡이 된 것 같은 기분 제대로 만끽하실 수 있을 거예요!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주변 호텔 추천




르메르디앙 싱가포르, 센토사


센토사 익스프레스 임비아역에서 약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르메르디앙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센토사섬을 완벽하게 즐기기 좋은 곳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이에요. 센토사 섬 안으로 들어올 때 모노레일이 아닌 그랩을 이용했다면 미리 호텔의 바우처 준비를 해주세요! 바우처가 있으면 통행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됩답니다!


그리 높지 않은 3층의 건물이지만 깔끔하고 모던한 외관이 인상적인 호텔이에요 : ) 정문의 깔끔한 정원부터 후문의 정원도 아름답게 조성되어 있답니다. 호텔에 방문할 때에는 역에서 내려 표지판에 적혀있는 호텔 이름만 따라가면 바로 아름다운 정원의 호텔을 만날 수 있어서 초행길도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 있을 거예요!


5성급 호텔 다운 고급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로비! 굉장히 친절한 직원들로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 ) 로비 한편에는 더운 열기를 식혀줄 시원한 물이 준비되어있으니 체크인 하기 전이나, 객실 이동 전에 시원하게 목을 축이고 이동하면 좋아요 XD


센토사섬의 전경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큰 유리창! 유리창 너머로 들어오는 햇빛이 굉장히 따사롭답니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모던한 인테리어에 따뜻한 색감들로 이뤄져 있어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게 해 줘요.


퀸베드,트윈 베드 객실을 넘어서 침실과 리빙룸으로 나눠진 객실도 있기 때문에 3인 이상이 함께하는 여행, 또는 가족여행으로 방문했을 때에도 불편함이나 좁은 느낌 없이 편하게 묵을 수 있어요 : D


좀 더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움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멋진 스위트 객실도 준비되어있어요! 객실 내에서 프라이빗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온천 스위트 객실까지! 스위트 객실이라고 해서 넓은 크기의 객실로 끝나는 게 아닌, 전용 월풀로 싱가포르 자유여행의 피로를 개운~하게 씻어낼 수 있답니다 : >


일반 객실도 욕실이 굉장히 넓은 걸로 많이 알려져 있어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넓은 세면대와 넓은 욕조! 그리고 분리된 샤워부스까지 있어 번잡하거나 좁은 느낌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일부 객실은 욕조가 없는 욕실도 있다고 하니, 반신욕을 즐기실 분들은 체크인전에 프론트에서 한번 더 확인해주시면 좋답니다!


르메르디앙 싱가포르 호텔은 조식의 퀄리티도 굉장히 좋아요. 내부 테이블 외에도 야외 테이블도 준비되어있어 날씨가 선선할 때라면 야외에서 즐겨보는 조식도 좋답니다! 조식에서 빠질 수 없는 베이컨, 소시지, 계란 요리 외에도 딤섬, 국수 등과 베이커리류도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배부르게 한 끼를 먹을 수 있어요 : D


더운 싱가포르의 열기를 식혀줄 시원~한 수영장도 르메르디앙 싱가포르 호텔 내부에 자리 잡고 있답니다! 규모가 엄청나게 큰 수영장은 아니지만, 여유롭게 수영하며 쉬어가기에는 더없이 좋은 장소예요 : )

센토사섬하면 빠지지 않는 루지도 호텔에서 굉장히 가까운 거리예요! 스카이 루지까지 도보로 약 10분 거리기 때문에 수영을 즐긴 후, 센토사섬의 루지를 즐겨보는것도 좋답니다 XD




르메르디앙 싱가포르 살펴보기



위치


르메르디앙 싱가포르 센토사

23 Beach View, Sentosa 싱가포르 098679



추천하고 싶은 이유


임비아역 인근 위치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르메르디앙 싱가포르숙소 중앙에 마련된 수영장




싱가포르, 다른 숙소 가격 살펴보기

싱가포르 즐길거리 살펴보기




Photograph by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아고다  

매거진의 이전글 런던 미술관 투어- 내셔널갤러리 테이트브리튼 테이트모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