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Oct 29. 2019

가을 겨울까지 쭉~호캉스, 서울 온수풀 있는 호텔에서!

서울, 신라호텔, 국내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은 호캉스, 사실 여름에 많이 찾는 추세이지만 이제 우리는 가을/겨울에도 플렉스하게 온수풀에서 호캉스 하자고요!




신라호텔




객실

신라호텔은 5성급 호텔답게 전 객실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으며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어요. 또한 번화한 도심에 자리한 호텔로 고즈넉한 남산 뷰 그리고 아름다운 영빈관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이 있어요.



로비 / 부대 시설

신라호텔의 품격을 더 높여주고, 다른 호텔들과의 차별점을 만들어준 가장 큰 포인트로 바로 이 수영장을 꼽을 수 있어요. 신라호텔은 남산, 이태원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을 오픈하였으며, 도심 속의 섬이라는 컨셉으로 ‘어반 아일랜드’라 이름 붙였어요!


넓은 규모의 야외 수영장과 최대 34도의 온수풀 그리고 수영장 곳곳에 비치된 온열장치로 따듯하게 4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외관 / 인테리어

도심 속에 위치한 호텔로 큰 규모와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는 신라호텔은, 모던하고 품격 있는 인테리어로 전 객실 따듯한 느낌을 주는 나무색을 이용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어요.




신라호텔 살펴보기



위치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1. 컨셉 온수풀

2.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음

3. 남산 시티뷰







반얀트리 클럽 & 스파 호텔



객실

남산과 서울 시티뷰를 자랑하는 반얀트리 서울의 객실은 이름에서 그 컨셉을 드러내듯이, 프라이빗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남산 풀 객실과 힐링을 목적으로 하는 반얀 룸이 준비되어 있어요.



로비 / 부대 시설

반얀트리 서울 호텔은 도심 속의 오아시스라는 컨셉으로 야외 수영장 ‘ 더 오아시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남산에 둘러싸인 뷰로 시티뷰와 남산 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 


남산을 끼고 있는 호텔 수영장으로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로 마치 숲에서 힐링하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해주는 수영장으로, 최대 32도의 온수풀을 상시 운영하여 4계절 내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요. 야외 수영장뿐 아니라 실내 수영장도 운영하여 날씨가 좋지 않아도 걱정 없는 반얀트리!




스파 컨셉에 맞는 마사지룸 또한 제공되고 있으니 꼭 한번 즐겨보세요!



외관 / 인테리어

뒤로 보이는 남산과 남산타워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외관의 반얀트리 서울 호텔은 도심에 잘 어우러지면서 자연경관을 해치지 않는 호텔이에요. 남산과 도심을 전부 끼고 있는 호텔답게 전망이 좋아 객실 내의 넓은 창들이 인상적이며, 외관과 다르게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객실 인테리어로 그 매력을 더하고 있어요.





반얀트리 클럽 & 스파 호텔 살펴보기



위치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1. 스파 컨셉의 호텔

2. 남산 시티뷰의 호텔

3. 도심 중앙에 위치해 좋은 접근성







서울, 다른 숙소 가격 살펴보기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호텔스컴바인 @트립닷컴


매거진의 이전글 고즈넉한 분위기와 자꾸만 걷고 싶은 길, 서울 고궁투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