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an 16. 2020

실내 워터파크가 있어서 지금 딱! 대명 리조트 거제

거제도오션뷰리조트,대명리조트,거제도워터파크,거제도1박2일,거제도겨울여행

오늘은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한 볼거리 먹거리 많은 거제의 대명리조트를 소개하고자 한다. 거제에서 싱싱한 회를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데 아이들과 부모님과 함께 겨울 국내여행 한 번 떠나보자.





거제도 숙소 추천


대명리조트 거제

패밀리룸
외관

패밀리룸은 스튜디오 형태지만 4인 가족이 머물 수 있다. 침대는 더블베드 2개 또는 더블베드 1, 트윈베드 1 이렇게 선택할 수 있고 전 객실이 오션뷰이다 보니, 대명리조트의 스탠다드 룸인 패밀리룸에서도 시원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나무 바닥이다 보니 슬리퍼는 따로 제공되지 않는다. 오리털 침구가 제공돼 겨울 국내여행에 딱이다.

로비


대명리조트 거제는 서비스나 시설 모두 훌륭하다고 입소문이 자자하다. 아주 큰 부지를 아끼지 않고 여행객들이 액티비티나 음식에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멋지게 활용했다.

조식 레스토랑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운영되는 대명리조트 거제 조식은 3가지 레스토랑 중 선택할 수 있는데 모두 유료이니 처음 예약하실 때 조식 포함 예약했는지 꼭 확인하자. 가장 인기가 많은 조식 레스토랑은 ‘콜럼버스 키친’으로 뷔페식 조식을 제공한다. 베이컨, 오리고기, 총각김치 등 아주 다양하게 조식을 맛볼 수 있다.

지하 1층 부대시설


대명리조트 거제의 지하 1층에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자리 잡고 있다. 가족여행에 걸맞게 당구장, 탁구장, 오락실 등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거제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대명리조트 거제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대명리조트 거제의 로얄스위트룸은 방이 총 3개로, 그중에 또 온돌룸이 하나 추가되어 있다. 대가족이 거제 여행을 할 때 아주 안성맞춤일 듯하다.

레스토랑

비수기인 현재 체크인은 오후 2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이다. 만약 얼리 체크인이 하고 싶다면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오전 10시는 3만 3천 원, 오전 10시~11시는 2만 2천 원이다. 전날 객실 상황에 따라 불가할 수도 있으니 꼭 프런트에 문의해보자.

해양 테마 객실

서울에서 이동 승용차 기준 약 4시간 30분이 소요된다. 어디서 출발하시든 ‘옥포 대우조선 해양’을 향해서 운전하면 된다. 해양을 테마로 한 호텔답게, 테마 객실이 따로 준비되어 있는데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마치 선박에 탄 것 같은 기분을 내게 해주는 테마 객실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듯하다.

실내 워터파크


대명 리조트의 오션 어드벤처는 10월 10일 ~ 3월 1일까지 로우시즌으로 실외는 운영하지 않는다. 하지만 365일 운영되는 실내존에서 아이들과 함께 재밌는 시간 보낼 수 있다.








근처 명소

바람의 언덕



거제를 여행하는데, 바람의 언덕을 빼놓을 순 없죠. 유명한 관광지답게 포토 존 또한 굉장히 많답니다. 저도 바람 부는 돌담에 걸터앉아 인생 샷을 건졌었죠~! 차로 어느 정도 이동 후 도보로 살짝 산을 올라야 합니다









거제도,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위키미디어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아이와 함께 겨울 여행 :: 남해 독일마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