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an 17. 2020

강원도 스키장 리조트 4대장 모음집.zip

오크밸리,용평리조트,웰리힐리파크,하이원리조트,강원도여행갈만한곳,리조트예약

지금이 가장 스키장 즐기기 좋은 때. 스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강원도에서 가장 인기 많은 대표 스키장 리조트 4곳을 소개한다.



강원도 스키장 리조트 추천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외관

강원도의 푸른 자연 속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리조트이다. 4계절 내내 레포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휴양 공간이다. 

원주 오크밸리 스키장
원주 오크밸리 스키빌리지 콘도C 45평형 객실

리조트 내 객실은 골프 빌리지, 스키 빌리지로 나뉜다. 골프 빌리지의 경우는 다양한 컨셉의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스키 빌리지의 경우에는 C와 D 두가지 타입의 콘도로 구성되어 있다. 콘도형 객실 타입은 4인에서 7인까지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




원주 오크밸리 스키 빌리지 콘도 D  48평형-A 객실

다른 스키장과의 차별점이라면, 초보자도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광폭 슬로프를 지니고 있다는 것을 뽑을 수 있다. 또한 골프 빌리지 콘도 내에 아이들이 좋아할 번개맨 캐릭터룸을 보유하고 있다. 아이를 도동반한 가족 고객 뿐만 아니라 단체 고객에게 적합하여 워크샵 숙소로도 사랑받고 있다. 





오크밸리 리조트 실시간 예약하기




평창 용평 리조트

평창 용평 리조트 외관

대한민국 최초의 스키장이 태어난 리조트로, 국제적인 스키장 시설과 대관령의 자연을 자랑하는 대표 레저 리조트이다. 

평창 용평 리조트 스키장
평창 용평 리조트 그린피아 콘도 25타입 객실

호텔, 콘도, 프리미엄 콘도,호스텔의 4가지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호텔의 경우는 2-3인, 콘도의 경우에는 4인에서 6인까지 수용 가능하다. 

평창 용평 리조트 드래곤밸리 호텔 디럭스 객실

동계스포츠 경기를 개최할 만큼 월드 클래스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콘도에 국한되지 않고 호텔, 호스텔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스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발왕산 케이블카도 용평 리조트만의 장점이다. 



용평 리조트 실시간 예약하기




횡성 웰리힐리파크

웰리힐리파크 외관

좋다는 의미의 'Well'과 자연을 상징하는 'Hill', 치유를 뜻하는 'Healing'을 결합한 뜻의 웰리힐리는 아름다운 자연에서 즐기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사계절 종합 휴양타운이다. 

웰리힐리파크 스노우파크
웰리힐리파크 콘도미니엄 럭서리 B형 객실

콘도, 별장, 호스텔 타입의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콘도의 경우 2-3인용의 스탠다드형 객실과 6인에서 8인까지 수용 가능한 스위트, 럭셔리형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웰리힐리파크 콘도미니엄 스위트 B형 객실


가성비 좋은 스키장 리조트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예약 전에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리조트 내 수영장, VR 체험장 등의 놀이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스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웰리힐리파크 실시간 예약하기




정선 하이원 리조트

하이원 리조트 전경

스키 & 보드 매니아들이 픽한 리조트로, 하늘과 가장 가까운 스키장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고급스러운 시설과 인테리어가 특징인 휴양 시설이다.

하이원 리조트 스키장
하이원 리조트 마운틴 콘도 마운틴 패밀리 스위트 객실

그랜드 호텔, 팰리스 호텔, 마운틴 콘도, 밸리 콘도, 힐 콘도 등 총 6가지 건물로 구성된 리조트이다. 콘도별로 수용인원이 다르며, 복층, 온돌 등 다양한 숙소 타입이 있어 취향껏 골라 묵을 수 있다. 

하이원 그랜드 호텔 로얄 스위트 객실


국내 대표 스키장다운 양질의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다. 눈놀이 테마파크 '하이원 스노우월드'를 새롭게 오픈하여 많은 이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는 곳이다. 조식 맛집으로도 소문난 곳이니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 



하이원 리조트 그랜드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오크밸리,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추운 건 질색! 컨셉 확실한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