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Aug 14. 2020

부산 수영장 호텔 best 5 | 가족 호캉스는 여기서

#부산호캉스 #루프탑수영장호텔 #가족휴가

이번 여름은 장마가 참 길었다. 뒤늦게라도 가족 휴가를 떠나고 싶다면, 부산 호캉스는 어떨까? 멋진 풍경과 쾌적한 시설, 인생샷까지 보장하는 ‘부산 수영장 호텔 BEST 5를 준비해보았다.


부산 수영장 호텔 모음집




1. 베이몬드 호텔




부산 수영장 호텔로 소개드릴 첫번째 호텔은 해운대에 위치한 베이몬드 호텔이다. 베이몬드 호텔은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HIGH 디럭스 이상 객실에서는 탁 트인 오션뷰를 즐길 수 있으며, 미니바와 애프터눈티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호캉스에 제격이다.



베이몬드 호텔 루프탑에서는 오션뷰 인피니티풀도 즐길 수 있다.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며 이용요금도 무료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풀사이드바와 카바나도 운영하고 있어 여행 온 기분을 제대로 낼 수 있다. 유아용 튜브를 제외한 모든 물놀이 용품은 사용이 어려우니 참고하자.


부산 베이몬드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2. 신라스테이 해운대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여름 휴가 보내기 딱 좋은 곳이다. 가장 저렴한 스탠다드 객실에서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14~17층에 위치한 프리미어 디럭스룸에서는 탁 트인 해운대 오션뷰를 누릴 수 있다. 프리미어 디럭스와 스위트 객실은 미니바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호텔의 최상층인 18층에 위치한 루프탑에서는 오션뷰 인피니티풀도 만날 수 있다. 탁 트인 파노라마 뷰와 풀 사이드 바, 자쿠지와 핀란드식 사우나까지 없는 것 없는 부산 수영장 호텔이다. 현재는 코로나 19로 인해 타임 당 인원수를 30명으로 제한해 운영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수영장 이용 요금은 성인 30,000원, 소인 18,000원.



신라스테이 해운대 실시간 예약하기




3. 호텔 아쿠아 펠리스


광안리 해변에 위치한 호텔 아쿠아 펠리스는 아름다운 전망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객실 타입은 디럭스와 스위트 2가지를 제공하며, 넓은 통창으로 광안대교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투숙객은 아쿠아 레저 시설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정말 많은 부산 수영장 호텔이 존재하지만 호텔 아쿠아펠리스는 클래스가 다르다! 광안대교 뷰의 워터파크와 찜질방, 스파시설과 스카이워크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실내에 있어 날씨와 상관없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좋다. 광안리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아쿠아 펠리스 만한 곳이 없다!



호텔 아쿠아펠리스 실시간 예약하기




4. 힐튼 부산



부산의 청정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기장에 위치한 힐튼 부산. 힐튼 부산은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기 더할나위 없는 곳이다. 객실에서는 멋진 오션뷰 혹은 마운틴뷰를 감상할 수 있다. 또, 개별 테라스와 전신 욕조, 네스프레소 머신까지 갖춰져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힐튼 부산하면 수영장이다! 힐튼 부산은 부산 수영장 호텔 중에서도 규모나 시설 면에서 손꼽히는 곳. 힐튼에는 2개의 인피니티풀과 1개의 실내 수영장이 있다. 인피니티풀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실내 풀은 객실 등급에 따라 유료로 운영되고 있다. 아름다운 오션뷰 인피니티풀에서 잊지못할 추억을 남겨보자!



부산 힐튼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5.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다양한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우선 뛰어난 뷰!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파노라마 오션뷰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빌리지, 자체투어 프로그램인 LEO체험 프로그램, 8개의 식음료 시설 등 부대시설도 잘 되어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에도 OK!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뭐니뭐니해도 수영장과 스파! 탁 트인 오션뷰 인피니티풀과 루프탑, 풀 사이드 등 해운대 바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부산 수영장 호텔이다. 이 모든 시설이 투숙객 전용으로 무료라는 사실! 다만 여름 성수기 동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정원 초과 시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예방이 가장 중요하니 우리 모두 안전하게 휴가를 즐겨보자.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부산 다른 호텔 더 알아보기




사진 출처 – 아고다, 베이몬드호텔 홈페이지, 호텔아쿠아팰리스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올스테이가 콕 찍은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가족호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