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Dec 12. 2020

겨울엔 역시 스키장! 찰떡궁합 강원도 리조트 TOP 5

겨울여행지추천, 국내스키장, 국내가볼만한곳, 평창리조트, 스키장리조트


겨울 왕국 강원도로 떠나는 가족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스키장만큼 완벽한 장소가 없다. 아직 계획을 세우지 않았더라도 걱정하지 말자. 대표 스키장과 찰떡궁합 강원도 리조트 준비해왔다.




강원도 스키 여행



휘닉스파크 스노우파크

평창 가볼 만한 곳

평창 올림픽 공식 경기장으로 사용됐을 만큼 최고의 설질을 자랑하는 장소이다. 평창 휘닉스 강원도 리조트 투숙객 전용 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매표부터 의류 및 장비 렌탈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하이원 스키장

겨울 여행지 추천

국가 대표도 인정하는 최상의 설질로 유명한 스키장이다. 이달 11일 드디어 문을 연다. 하이원 리조트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마운틴 콘도 객실을 추천한다. 스키하우스로 접근성이 좋다.




기타 팁

언택트 여행

스키장을 겨울 언택트 여행지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다. 아무리 야외라고 해도 사회적 거리 두기는 유지해야 한다. 마스크와 헬멧 착용은 필수이다. 미착용 시 슬로프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겨울에 딱! 강원도 리조트 추천 BEST 3



휘닉스평창 리조트

휘닉스평창 리조트
스카이 로얄

리조트는 꾸준한 리모델링으로 외관부터 객실 구석구석까지 고급스럽다. 주변은 청정한 평창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다. 빌라 객실 뒤편에 있는 웰니스 숲길은 꼭 한 번 들려보자.



리모델리 객실

휘닉스 평창 강원도 리조트 스카이 로얄 객실은 리모델링을 통해 깔끔하게 새 단장을 마친 객실이다. 침실과 화장실 각 2개와 거실을 갖췄다. 기준 인원 4명으로 2인 추가 가능하다.



욕실

객실 타입이 워낙 다양해서 비품도 가지각색이다. 우선 스카이 로얄 기준으로 욕실에는 샴푸와 바디 클렌저, 비누, 수건이 제공된다. 객실에는 무료 생수와 오설록 & 아마드 티를 비치해 놨다.



조식당

조식은 호텔 3층 레스토랑 ONDO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상시 뷔페로 진행되나, 단품 요리도 있다. 대관령 황태 해장국과 완도 전복죽, 우거지 해장국 등이 제공된다.



스노우 파크

겨울에 휘닉스 평창 강원도 리조트 찾는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스노우 파크이다. 스키 버스와 강원 무료 셔틀을 운영해, 접근성이 높다. 이외에도 워터파크 블루캐니언과 골프 클럽 등 즐길 거리가 많다.



레저시설

아이들을 위한 부대시설로 키즈 플레이 라운지와 가을동화 도서관이 있다. 곤돌라와 루지랜드 등 레저 시설도 갖췄다. 이와 함께, 게임랜드, 볼링센터, 노래방, 당구장, 탁구장, 세탁실 등을 완비했다.



휘닉스평창 리조트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마운틴 패밀리 스위트

에디터는 마운틴 콘도를 추천했지만 강원도 리조트 하이원 단지에는 굉장히 다양한 타입의 숙박 시설이 모여 있다. 호텔과 콘도가 위치와 스타일에 따라 각 3개씩 자리했다. 모두 깔끔하고 세련됐다.



복층형 구조

대가족 또는 단체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이다. 침대와 온돌형, 복층과 단층 구조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기준 인원만 6명에 달한다. 콘도형 객실로 거실과 주방 공간을 야무지게 갖췄다.



욕실

욕실에는 비누와 수건, 휴지가 제공된다. 수건은 1박 투숙 시 정원 수만큼 준비해준다. 추가 시 크기에 따라 1~2천 원 요금이 부과된다. 이외 칫솔과 치약, 세안 도구 등은 따로 챙겨 와야 한다.


 

조식당

조식은 스키하우스 2층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단품으로 제공된다. 한우 소고기 무국과 황태 해장국, 곤드레 차돌박이 해장국, 전복죽, 미국식 조식 등의 메뉴로 운영 중이다.



키즈시설

정선을 대표하는 강원도 리조트 하이원 단지 내에는 없는 게 없다! 워터월드를 시작으로 스키장과 골프장, 카지노 등을 갖췄다. 웰니스와 키즈, 트래킹을 주제로 특화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용평 리조트 콘도

용평 리조트 콘도
빌라 콘도 28 타입

깔끔한 건물 외관은 한국의 알프스라 불리는 평창 자연과 잘 어울린다. 초록빛 여름도 좋지만, 눈 내리는 겨울에 더욱 아름답다. 콘도형 객실은 따뜻한 톤의 조명을 사용해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이다.



겨울 가족 여행

용평 강원도 리조트 객실은 호텔과 콘도, 프리미엄 콘도, 호스텔로 나뉜다. 이중 크기에 따라 구분되는 빌라 콘도 가운데 28평형이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침실과 거실, 욕실 구조이다.



주방

욕실용품으로 비누와 수건,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된다. 객실에는 기본 취사도구 일체와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의 비품을 갖췄다. 개인 위생용품인 칫솔과 치약, 세안제는 따로 준비해 가야 한다.



조식당

호텔과 콘도 각각 조식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다. 올스테이 옵션에 조식이 포함돼 있다면, 조식당 위치를 확인하자. 빌라 콘도 아침 식사는 레스토랑 블랑쉬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스키장

리조트 단지 안에 워터파크와 골프, 스키·보드장을 두루 갖췄다. 발왕산 관광 케이블카와 사계절 썰매장, 루지, 마운틴 코스터 등 레포츠 시설도 알차게 마련해 놨다.



용평 리조트 콘도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다른 여행지의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평창 휘닉스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하이원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아고다 @용평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 독채펜션 BEST 3 프라이빗 숙소 & 카페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