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l 12. 2021

경주 라한셀렉트,아이랑 가족여행 숙소는 무조건 여기!

경주라한셀렉트,경주호텔, 경주 호캉스, 경주 가족여행, 경주 가족호텔


아이와 함께 여름 방학 여행지 찾고 있다면 경주는 어떨까? 가족 호캉스를 위한 숙소가 많은데, 오늘은 그중 경주 라한셀렉트 호텔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다.

경주 라한셀렉트 TMI


 

경주 라한셀렉트 TMI



경주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셀렉트

과거 현대 호텔로 불렸던 경주 라한셀렉트 외관에서는 지나온 시간만큼 고풍스러운 매력이 느껴진다. 꾸준한 유지 보수로, 실내에는 모던함이 돋보이는데, 월넛 브라운톤의 인테리어는 안정감을 준다.


패밀리 온돌



아기랑 함께 경주 라한셀렉트 찾은 가족에게 인기가 높다. 온돌 특유의 고즈넉한 분위기에 양실의 기능적 편리함을 더했는데, 13평형 크기로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전망은 마운틴 뷰이다.

욕실



욕실에는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칫솔과 치약, 면봉, 화장솜, 샤워캡, 양치컵, 수건이 있다. 침실에는 무료 생수와 목욕 가운, 슬리퍼를 비치했다.

조식



조식은 경주 라한셀렉트 더 플레이트 레스토랑에서 운영된다. 조식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수준급 요리를 뷔페로 즐길 수 있다. 주말과 성수기에는 오전 6시부터 10시 30분까지 4부제로 운영하니, 참고하면 된다.

부대시설
키즈라운지


보문 호수 전망이 아름다운 로비 라운지는 1층에 자리했다. 부대시설로는 실내·외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실내 볼링장 & 펍 ‘더 스트라이크’, 키즈 라운지 & 카페 ‘원더랜드’, 북카페 ‘경주 산책’ 등을 갖췄다.




경주 라한셀렉트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경주 라한셀렉트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전체 경주 라한셀렉트 객실은 디럭스와 패밀리, 디럭스 스위트, 코너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 키즈 테마룸, 프리미엄 스위트로 나뉜다. 가족 객실에는 한국적인 요소를 활용해, 온화하고 단아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기타 팁

로비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로비 체크인 시스템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대기 시간 등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차례가 되면 연락도 온다. 주차 초보자도 걱정은 NO, 경주 라한셀렉트 주차장은 지상과 지하에 넓게 마련돼 있다. 보문 관광단지 안에 자리해, 자차 대신 대중교통이나 택시로 오는 분도 많다. 경주역 기준 20분 정도 걸린다.





팥빙수

 



1층 로비 라운지에서는 경주 라한셀렉트 호텔만의 특색이 담긴 전통 팥빙수를 판매 중이다. 주중에는 저녁 7시부터 밤 10시, 금요일과 주말에는 오후 2시부터 밤 11시까지 맛볼 수 있다. 가격은 2만 6천 원이다.


호캉스 포인트



야외 수영장


드디어 야외 수영장이 문을 열었다. 7월에는 아침 9시부터 운영하는데, 입장료는 때에 따라 다르다. 투숙객은 50% 할인되며, 아이들 안전을 위해, 아쿠아 슈즈 준비해오길 추천하며, 실내에서는 수모 착용도 필수이다.

원더랜드




원더랜드도 경주 라한셀렉트 투숙객에게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부모님께는 웰컴 드링크로 아메리카노 1잔을 준비된다. 9세 이하 어린이와 함께 라면, 꼭 이용해 보자. 










경주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경주 라한셀렉트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망설이면 내년을 기약해야 할 가성비 부산숙소 TOP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