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l 25. 2021

가성비 미쳤다! 오션뷰 수영장 갖춘 제주 그라벨호텔

제주그라벨호텔,제주호텔,오션뷰호텔,제주수영장호텔,제주여행


최고의 휴가지 제주도! 오늘은 공항 15분 거리로 매우 접근성이 좋은 ‘제주 그라벨호텔’을 소개하려고 한다. 훌륭한 위치와 부대시설, 착한 가격까지! 나만 알고 싶을 정도로 장점이 정말 많다. 매력이 넘치는 그라벨호텔로 함께 떠나보자. 


제주 그라벨호텔


 




제주 그라벨호텔 TMI



제주 그라벨호텔 

제주 그라벨호텔

제주 그라벨호텔은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제주시에 위치해 편의 시설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제주 유일의 자갈 해변인 역빈해안과도 가까워 여름휴가 숙소로 최고!

디럭스 더블룸


제주 그라벨호텔의 디럭스 더블룸은 훌륭한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이다. 6 ~ 9층 사이에 위치해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깔끔해 만족스럽다. 슈퍼 킹사이즈의 더블베드가 들어가고도 남을 정도로 객실 면적도 여유롭다.

디럭스 더블룸



욕실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제공된다. 환경정책에 의해 칫솔과 치약은 제공되지 않는다.


조식
조식




제주 그라벨 호텔 조식은 맛있기로 유명하다! 한식과 갓 구운 페이스트리, 계절과일 등 신선한 음식이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07:00 ~ 10:00 사이 1층 레스토랑 알작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인피니티풀
루프탑


제주 그라벨 호텔 루프탑에서는 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 풀도 있다. 아이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유아 풀도 보유하고 있다. 현재는 시간대별로 입수 인원(15명)을 제한해 운영하고 있으며, 체크인 일정 3일 전부터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해가 지면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풀 사이드바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제주 그라벨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제주 그라벨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제주 그라벨호텔은 디럭스/패밀리/키즈/스위트 4가지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오션뷰도 감상할 수 있고 가족 여행객을 위한 키즈 테마룸과 온돌룸까지 갖추고 있다!












기타 팁

로비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넓고 쾌적한 로비에는 카페도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제주 그라벨호텔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공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데, 택시비는 7,800원 정도 나온다. 자차 이용 시 지하, 지상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룸서비스



그라벨호텔에서는 맛있는 룸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11:00 ~ 21:30 사이에 제공되며, 치킨부터 시원한 맥주 등 메뉴도 다양하다.


기념품샵


호텔 로비에서는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유니크한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다. 제주여행을 오래 기억할 수 있는 물건을 구경해보자~






 



근처 명소


도두봉

무지개 해안도로, 키세스 포토존으로 유명한 도두봉! 정상에서는 한라산과 바다를 볼 수 있고, 밤이 되면 야경도 이렇게 아름답다. 제주 그라벨호텔에서 차로 8분 거리로 가까워 더욱 좋다.



알작지

차르르~ 차르르~ 자갈 사이로 지나가는 파도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알작지. 평화롭고 독특한 아름다움은 가본 사람만 알 수 있다! 제주 그라벨호텔에서 차로 2분 거리, 도보로는 20분 거리라 산책 코스로 딱이다.





제주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네이버업체등록사진, 그라벨호텔 홈페이지, 비짓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슬로우시티, 하동 비바체리조트 호캉스 &가볼만한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