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Sep 20. 2021

경남 최초 5성급 호텔 거제 삼성호텔 후기&여행 팁

거제 삼성호텔, 거제도 호텔, 거제 여행, 거제숙소, 거제 삼성호텔 후기


어디론가 멀리 떠나고 싶은 요즘, 도심에서 벗어나 드넓은 바다가 함께 하는 거제도는 어떨까? 숙소 걱정은 NO! 5성급 거제 삼성호텔 준비해 봤으니 주목해 보자.

거제도 삼성호텔 여행 꿀팁



 




거제 삼성호텔 TMI



거제 삼성호텔 

거제 삼성호텔


신관 디럭스

삼성호텔은 경상남도 최초의 특 1급 5성급 호텔로 유명하다. 다양한 컬러와 질감을 사용한 외관은 조명을 받은 밤에 훨씬 근사하고, 화이트를 바탕으로 꾸며진 실내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

신관 디럭스

커플과 3인 가족 여행자에게 사랑받는 거제 삼성호텔 대표 객실로 침대는 더블과 트윈 중 선택 가능하다. 침실 안에는 스마트 TV와 개별 냉·난방 조절기, 전신 거울, 소파, 테이블 등을 갖췄다.


욕실

욕실에는 욕조와 비데가 설치돼 있다. 어메니티로는 메종 마르지엘라 제품이 제공되며, 이와 함께, 3종 수건과 목욕 가운, 빗, 면봉, 화장솜, 샤워캡, 드라이기 등을 준비된다. 칫솔과 치약은 따로 챙겨 와야 한다.


모닝 아일랜드 레스토랑

조식은 본관 모닝 아일랜드 레스토랑에서 주중 오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인터내셔널 뷔페로 운영된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10시까지 문을 여는데, 라이브 스테이션과 베이커리 코너가 특히 수준급이다.


부대시설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는 본관 2층에 자리했다. 같은 층에 연회장과 비즈니스 센터, 기념품점이 있다. 이외 거제 삼성호텔 부대시설로는 수영장과 사우나, 헬스장, 델리숍 등을 갖췄다.



거제 삼성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거제 삼성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전체 거제 삼성호텔 객실은 스탠다드와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로 나뉜다. 전망은 하버뷰와 마운틴뷰 중 선택 가능하며, 5성급 호텔이지만,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 초반부터 예약할 수 있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로비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인원 추가 비용은 1인당 2만 원이에요. 6세 미만은 무료이다. 아울러, 무료 짐 보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입·퇴실 전후로 이용해 보자.








이동 팁

로비


거제 앞바다에 자리한 호텔은 위치상 대중교통보다는 자차 또는 택시를 추천하고 싶다. 넓고 쾌적한 무료 주차장을 갖췄으며, 고현 버스 터미널 기준 호텔까지는 차로 5분 정도 소요된다. 택시비는 4천 원 내외이다.








객실 이용 팁


유아 동반 투숙객은 관련 용품을 무료로 대여 가능하다. 아기 침대와 젖병 소독기, 전용 욕조, 침대 안전 가드 등이 있다. 필요한 분은 한정 수량이라 사전 예약하는 게 좋다. 이외에 보조 배터리도 빌릴 수 있다.




호캉스 포인트 – 수영장

수영장


투숙 기간 내 거제 삼성호텔 수영장과 사우나 등을 1박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에는 메인 풀과 유아 풀장을 별도로 갖춰 놨다. 수영복과 수경, 수모, 퍼들 점퍼, 유아용 구명조끼 등도 대여 가능하다.



호캉스 포인트 – 금홍

금홍
금홍


경남에서 손꼽는 맛집이 호텔 신관 2층에 자리했다. 바로 중식당 금홍이다. 저지방, 무조미료, 저염식으로 건강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시즌마다 특선 요리도 제공한다. 9월에는 꽃게 튀김과 짬뽕 등을 마련해 놨다.






기타 팁

주요 관광지 할인 팁


거제까지 와서 숙소에만 머무르기는 아쉽지 않은가? 사천 바다 케이블카와 해양 레포츠 센터, 장승포 유람선 터미널 등 주요 관광지에 거제 삼성호텔 객실 키홀더를 가져가면, 각종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겨 가도록 하자. 











거제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거제블루시티투어 공식 홈페이지 @거제 삼성호텔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개인실이 있는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BEST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