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Dec 30. 2021

오션뷰에 취하는 제주 서귀포 숙소 BEST 5 추천

제주 서귀포 숙소, 제주숙소, 서귀포 숙소, 제주여행, 제주도


제주도에 오면 원 없이 바다만 보고 싶어 진다. 정말 아무것도 안 하고 말이다. 그래서 창문을 열면 바다가 있거나, 도시 불빛 사이에서 조용히 자기 자리를 지키는 바다가 있거나, 발로 창문을 열어도 제주 바다 냄새가 솔솔 들어오는 바다가 있는 호텔을 찾게 된다. 기승전결 바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제주 서귀포 숙소 5가지를 추천해 볼 테니 궁금하다면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제주 서귀포 숙소 추천 BEST 5



NO. 5 돈내코힐스파리조트  

돈내코힐스파리조트

폭신한 이불속에 누워있으면 “이불 밖은 위험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곳이다. 중문 관광단지 등 주요 관광지와도 가깝고, 한라산 등산로 중에 돈내코 코스가 있어서 서귀포 여행 혹은 한라산 산행을 하실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족욕장, 온수 수영장이 있으니 시기를 확인 후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간단하게 취사할 수 있는 주방도구도 준비되어 있다.

돈내코힐스파리조트

내부는 전체적으로 쾌적하고 깔끔하다. 월풀이 있어서 스파 하면서 바다를 볼 수 있는 큰 특징도 있다. 샴푸, 바디워시, 치약, 수건은 제공되지만, 칫솔, 트리트먼트 등은 제공되지 않으니 개인 세면도구는 챙겨야 한다. 해먹도 있어서 숙소 내에서 쉬기엔 안성맞춤이다. 가성비 좋은 리조트이다.



돈내코힐스파리조트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NO. 4 골든튤립성산   

골든튤립성산

성산일출봉 인근에 있는 골든튤립성산이다. 객실은 조금 어둡지만, 깔끔하고 아늑하고 아담하다. 푹신한 침대에 누워 뒹굴뒹굴하며 TV를 시청해도 되고, 커튼을 치고 성산일출봉과 제주바다를 보며 한적하게 쉬는 것도 가능하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기본 어메니티만 제공되니 개인 세면도구는 챙겨야 한다. 아, 참! 소파에 앉아 일출을 볼 수 있다.

골든튤립성산

치킨, 파스타, 비빔밥, 수프 등 다양한 조식 메뉴가 제공되며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루프탑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커피 및 음료와 간단한 음식도 판매하고 있다. 가격 대비 가성비 좋은 호텔로 알려져 있다. 만약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우도를 여행할 계획이시라면 추천하고 싶다.


골든튤립성산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NO. 3 취다선 리조트

취다선 리조트


취다선 리조트

요가, 명상, 다도 프로그램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취다선 리조트이다.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데, 동남아로 착각할 만한 인테리어가 곳곳에 있다. 바다도 보고 마음까지 수련하는 오롯이 ‘쉼’이 목표인 숙소이다. 객실 안으로 들어가면 큰 창문을 통해 오션뷰를 볼 수 있다.

취다선 리조트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등 간단한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방안은 아늑하고 쾌적하며 침대에 누워 바로 바다를 볼 수 있는 큰 특징이다. 부대시설로 차실, 요가실이 있고 갤러리샵에는 차, 아로마 오일, 책 등 소품과 각종 다도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취다선 리조트는 로비에서 일몰을 보기 좋으니 꼭 챙겨보길 바란다. 

취다선 리조트

아침엔 건강식 조식이 제공되니, 휴식이 목적이신 여행객에게 취다선 리조트를 추천하고 싶다.   



취다선 리조트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NO. 2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성산일출봉 뷰를 볼 수 있는 골든데이지 호텔이다. 로비는 천장이 높아서 시원시원하다. 체크인하는 시간 동안 컴퓨터로 여행지도 체크할 수 있다. 체크인은 3시,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고 알려진 만큼 친절한 직원의 안내에 따라 아늑한 객실에서 편하게 쉴 수 있는 호텔이다.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미니바에 물, 인스턴트커피, 차가 있고 슬리퍼와 금고, 가운이 준비되어 있다. 어메니티로 수건, 샴푸, 바디워시만 제공되기 때문에 개인 세면도구는 꼭 챙겨야 한다. 루프탑이 있어서 간단한 간식거리를 구매해서 제주 야경 보며 먹기 좋다. 한식, 양식 등 다양한 조식 메뉴를 먹을 수 있다. 역시 아침에 일어나 커튼을 걷어내면 바다와 도시 뷰를 함께 볼 수 있으니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NO. 1 서귀피안 제주  

서귀피안 제주

디자인 호텔처럼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면서 예쁜 서귀피안 호텔이다. 객실 창문을 보면 야자수와 바다가 보이고, 창문을 열면 바닷바람과 파도 소리가 들린다. 관광지를 둘러보기보다 머물고 싶으시다면 한적한 시골의 느낌인 서귀피안을 추천하고 싶다. 뉘엿뉘엿 저물어가는 일몰을 볼 수 있고, 저녁 바다 위에 떠있는 오징어배로 빛을 품는 바다도 볼 수 있다.

호텔 서귀피안
서귀피안 제주

칫솔, 치약, 샴푸, 컨디셔너, 바디젤 등 기본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조식을 신청하면 보래드베이커스에서 식사가 가능한데, 착즙주스라 맛있고 베이커리도 제주도에선 유명한 편이라 든든하게 맛볼 수 있다. 조용하면서도 한적하고, 자연을 보며 눈까지 힐링하고, 가만히 쉬면서 마음까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이다.


서귀피안 제주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서귀포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올스테이 @익스피디아

매거진의 이전글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 걱정 없는 양양 숙소 5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