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r 05. 2022

위치와 시설 모두 좋은 경주 게스트하우스 BEST 5

경주 게스트하우스, 경주 숙소, 경주 여행, 게스트하우스, 경주 게하


따뜻한 날씨를 따라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마음! 오늘은 그 마음을 달래줄 경주 여행을 준비해 봤다. 고즈넉함과 힙스러움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경주에서 여행을 즐겨보면 어떨까? 아늑한 ‘경주 게스트하우스 BEST 5’ 도 위치와 시설 좋은 곳으로 준비했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위치 좋은 경주 게스트하우스 BEST 5



NO. 5 도토리하우스  

도토리하우스
도토리하우스

첫 번째로 소개할 경주 게스트하우스는 ‘도토리하우스’이다. 도토리하우스는 2020년 7월 문을 연 신축 숙소다! 경주터미널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좋다. 황리단길, 대릉원과 같은 관광지도 걸어서 7분이면 도착해 뚜벅이에게 찰떡인 곳이다. 로비와 테라스에서는 자유롭게 음식 섭취도 가능하다.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입퇴실 전후 짐 보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도토리하우스

객실은 1층 여성전용, 2층 남성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다. 여성전용층에는 보안장치까지 있어 안전하게 지낼 수 있다. 침실은 도미토리로 구성돼있으며 2인실과 4인실이 준비돼 있다. 자리마다 개인등과 콘센트도 있어 편리하다. 샤워실과 화장실은 공용이며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다. 어메니티와 수건까지 모두 제공되니 칫솔 세트만 챙겨가야 하니 참고하도록!


도토리하우스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NO. 4 도란도란 게스트하우스   

도란도란 게스트하우스
도란도란 게스트하우스

두 번째로 추천하는 경주 게스트하우스는 ‘도란도란 게스트하우스’로 도란도란 게스트하우스는 고즈넉한 분위기의 한옥 숙소다. 정겨움이 가득한 한옥과 포근한 마당은 누군가에 집에 놀러 온 듯한 기분이 든다. 첨성대 근처라 여행하기에도 매우 좋은 위치를 자랑하는데, 투숙객에게는 신선한 과일과 토스트, 계란으로 구성된 조식도 무료로 제공된다.

도란도란 게스트하우스

경주 게스트하우스는 큰 채와 작은채 2동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객실 타입도 온돌, 침대, 2층 침대 등 매우 다양하다. 모든 객실에는 개별 욕실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 어메니티와 수건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다. 작은 냉장고도 있어 음료나 음식물을 보관할 수 있다.




도란도란 게스트하우스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NO. 3 봉황맨션   

봉황맨션

세 번째 경주 게스트하우스 추천은 ‘봉황맨션’으로 봉황맨션은 대릉원 뷰를 제대로 누릴 수 있는 뷰맛집이다! 전면 유리창으로 탁 트인 뷰가 펼쳐져 인기 카페 부럽지 않은데, 이른 아침 무료 조식과 함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해 보기 좋은 곳이다. 황리단길도 도보 5분 거리라 핫플 투어에 제격인데, 주차도 10대까지 가능하다.


봉황맨션

경주 게스트하우스는 친구, 연인, 가족이 모두 편하게 머무를 수 있는 숙소다. 더블, 트윈(2인) / 패밀리, 트리플(3인) / 한실(4인) 까지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전 객실에는 개별 욕실이 있어 편리하다. 샤워용품과 1회용품(칫솔, 샤워타월, 면봉)까지 꼼꼼히 구비돼 있다. 매일 숙소 전체를 소독하며 침구류도 퇴실 즉시 교체하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봉황맨션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NO. 2 동행스테이  

동행스테이
동행스테이

네 번째로 소개할 경주 게스트하우스는 ‘동행스테이’로 동행스테이는 버스터미널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경주 하나로마트 뒤에 있어 장보기도 편리한 곳이다. 1층에서는 야외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공용 주방과 멋진 루프탑 라운지도 운영 중이다. 넓은 전용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걱정 없다.

동행스테이

객실은 개별실로 운영되고 있다. 2, 3, 4, 5인실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매력적이다. 객실마다 테마가 달라 선택의 폭도 넓다. 방마다 욕실도 있으며 어메니티도 잘 갖춰져 있다. 칫솔만 챙겨가면 되니 아주 편리하다. 투숙 시 짐 보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경주 게스트하우스다.







위치




NO. 1 풍뎅이호스텔  

풍뎅이호스텔
풍뎅이호스텔


마지막 경주 게스트하우스 추천은 ‘풍뎅이호스텔’이다. 풍뎅이호스텔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만능 숙소다. 버스터미널과 대형마트, 맥도날드, 편의점이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매우 편리하다. 황리단길도 걸어서 10분이면 갈 수 있다. 쾌적한 공용 주방이 있어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다. 동절기를 제외하고는 루프탑에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풍뎅이호스텔


객실 타입은 싱글, 더블, 트윈, 트리플, 패밀리 캡슐까지! 매우 다양하다.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 텔레비전과 냉장고도 있어 편리하다. 객실마다 개별 욕실이 제공되며 어메니티와 수건도 구비돼 있다. 그 외에도 외부 슬리퍼와 고데기 대여도 가능하다.


풍뎅이호스텔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다른 여행지의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네이버업체등록사진 @도란도란게스트하우스 홈페이지 @동행스테이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가성비 봄 호캉스 더파크호텔 서울 & 선유도 맛집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