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y 15. 2022

감성 가득 채운 취향 저격 파주 숙소 5곳

파주 숙소, 파주 펜션, 파주 글램핑, 파주 호텔, 파주 풀빌라


멀리 떠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시간도 여유도 부족하다면 가까운 경기도 파주는 어떨까? 분위기 좋은 파주 숙소  번에 준비해 왔으니, 먼저 둘러보도록 하자!

파주 숙소


분위기 좋은 파주 숙소 BEST 5




NO. 5 호텔 시에나

호텔 시에나
호텔 시에나


운정 신도시 초입에 위치한 호텔로, 파주와 고양시 가운데 자리했다. 출판도시와 롯데 &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헤이리 예술마을  주요 관광지까지 15 거리에 있어 비즈니스 출장객과 여행자, 모두에게 안성맞춤인 위치. 호텔 안에는 레스토랑과 비즈니스 코너, 미팅룸 등을 갖췄다.


호텔 시에나
호텔 시에나

객실 등급은 비즈니스와 슈페리어, 스위트 등으로 .  객실의 디자인을 차별화했으며,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만족도가 . 이중 커플이라면 드라마 스위트를 추천하고 싶다. 둥근 원형 욕조를 구비해 ,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있다. 대가족 모임이나 파티를 원하는 분에게는 여유로운 크기의 시에나 스위트가 딱이다.







호텔 시에나 확인하기


위치





NO. 4 동화힐링캠프


동화힐링캠프
동화힐링캠프

서울 근교에서 자연을 느끼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숙소깨끗하고 조용하기로 유명한 파평 지역 3 9 평의 대지 위에 자리했. 숙소에는 알파카와 염소, , 다람쥐, 미어캣, 프레리도그, 토끼 등을 만날  있는 작은 동물원과 수영장, 메타스퀘어 , 세미나룸, 음악 무대 등을 갖췄다.


동화힐링캠프
동화힐링캠프

객실 타입은 카라반과 트레일러 하우스, 글램핑, 펜션형으로 . 산속의 협곡을 그대로 살려 배치한 글램핑 객실은 캠핑을 체험해 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다. 호텔식 침구와 가전을 비치해 , 불편함도 다. 한편, 숙소에는 공용 샤워실과 화장실, 개수대, 카페, 매점 등의 시설도 완비해 다.






동화힐링캠프 확인하기


위치



NO. 3 케이힐스 더테라스

케이힐스 더테라스
케이힐스 더테라스


일산과 운정 신도시 사이에 자리 잡은 도심  리조트 호텔이다. 도보 거리에 운정 호수공원이 위치했.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기 다. 야당역 근처라, 주변에 맛집도 아서 포장해서 호캉스로 즐기면 !! 물론, 객실에서 취사도 가능하다. 파티룸 숙소 찾는 분에게 안성맞춤이다.


케이힐스 더테라스
케이힐스 더테라스

객실은 크게 일곱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모든 객실에 개별 야외 테라스가 마련돼 있으며, 글램핑까지 즐길  다.   21 객실에는 노천 스파도 갖춰 놨다. 특별한 날을 맞은 여행자라면,   스파  루프탑 객실을 추천하고 싶다. 프라이빗 파티를 벌일  있는 넓은 테라스와 개별 수영장이 준비돼 있다.






케이힐스 더테라스 확인하기


위치





NO. 2 모티프원 게스트하우스

모티프원 게스트하우스
모티프원 게스트하우스

헤이리 예술마을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지난 14년간,  세계 90  나라에서 3만여 명의 여행자가 찾았다. 1 4 권의 장서로 둘러싸인 숙소 서재는 투숙객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통창을 통해 버드나무와 자작나무들을 감상할 수도 다. 실내지만 정원에 앉아 있는 느낌이다.


모티프원 게스트하우스
모티프원 게스트하우스

 다섯 가지 타입의 객실을 보유했다. 언제든 주변 풍경과 함께 독서를 즐길  있도록, 커다란 창을 설치하고 여러 장르의 책들을 구비해 .   슈페리어 우드 객실은 저상 침대를 설치해, 보다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침실과 거실, 주방으로 구성된 스위트 블랙 룸은 여유로운 공간을 갖춰, 가족 여행자에게 추천할 하다.






모티프원 게스트하우스 확인하기



위치


NO. 1 오블라디 리조트 & 풀빌라


오블라디 리조트  풀빌라
오블라디 리조트 & 풀빌라


국내 풀빌라 단지 가운데 시설과 규모 면에서 압도적인 면모를 자랑하는 숙소접근성 역시 뛰어나, 서울 강남 기준 50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500그루 이상의 조경수가 식재돼 있으며, 멀리 임진강 낙조도 감상할  . 아울러, 리조트와 연결된 둘레길에서 산새 소리와 함께 산책도 길 수 있다.



오블라디 리조트  풀빌라


오블라디 리조트 & 풀빌라


리조트는 단독형 풀빌라와 다가구형 풀빌라, 단체동, 카페, 공용 수영장, 무인 매점 등으로 구성됐다.  객실 철저하게 사생활이 보장되는 구조로 설계됐으며, 객실에 따라 수영과 바비큐를 즐길  있는 테라스 공간이 마련돼 다. 일부 객실은 반려견 동반 투숙도 가능. 가족 구성원 모두와 휴가를 함께 해보자!





오블라디 리조트 & 풀빌라 확인하기


위치



더 다양한 파주 숙소 궁금하다면?





Photograph by

@올스테이 @호텔스닷컴 @동화힐링캠프 공식 홈페이지 @모티프원 게스트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자연과 함께 힐링 펜캉스하기 좋은 충청도 풀빌라 5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