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Aug 30. 2022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경주 수영장 호텔 추천 5곳

경주 호텔, 경주 호캉스, 경주 가족 여행, 경주 숙소 


아직 떠나보내기 아쉬운 여름. 떠나는 여름이 아쉽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알차게 물놀이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오늘은 아이와 가기 좋은 ‘경주 수영장 호텔 TOP 5’를 소개하겠다. 시설부터 부대시설, 수영장까지 꼼꼼히 비교해 보았으니, 취향에 맞는 곳으로 선택해 보자! 경주 가족 여행, 랜선으로 먼저 함께하자!

경주 수영장 호텔




경주 수영장 호텔 BEST 5



NO. 5 더 케이 호텔 경주  

더 케이 호텔 경주

첫 번째로 소개할 경주 수영장 호텔은 ‘더 케이 호텔 경주’이다. 더 케이 호텔은 최근 황룡원 뷰로 SNS에서 핫해진 호텔이다. 시설 자체는 오래된 편이지만 착한 가격과 멋진 뷰로 충분히 커버가 된다. 

더 케이 호텔 경주

객실 타입도 더블, 트윈, 트리플, 스위트 등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온돌 객실이 있어 아이와 함께 가기에도 좋다. 

더 케이 호텔 경주

신관 1층에는 실내 수영장이 있다. 유리 통창을 통해 자연 채광이 들어와 산뜻함이 느껴진다. 오존살균 정화 시스템으로 최상의 수질 상태도 유지하고 있다. 

더 케이 호텔 경주

투숙객은 대인 14,000원 / 소인 1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월요일은 휴관이다. 온천 사우나도 운영하고 있어 피로를 풀기 좋다.














더 케이 호텔 경주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NO. 4 소노벨 경주   

소노벨 경주

두 번째로 소개할 경주 수영장 호텔은 ‘소노벨 경주’이다. 소노벨 경주는 보문호수에 위치해 있다. 보문관광단지, 경주월드 등 다양한 관광지가 인접해 가족여행 숙소로 딱이다. 

소노벨 경주

객실은 콘도형 클린형으로 나뉜다. 콘도형은 취사 가능한 객실로 밥솥과 인덕션, 전기포트, 식기류가 완비돼 있다. 레이크뷰 객실 선택 시 보문호 전망도 감상할 수 있다.

소노벨 경주

소노벨 경주 내 위치한 오션 플레이 경주는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이다. 실내/외 아쿠아존으로 구성돼 있다. 파도풀, 플레이존, 바데풀, 스파 시스템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투숙객은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9월 26 ~ 30일 5일간은 전체 휴장이니 참고하자.













소노벨 경주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NO. 3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셀렉트 경주

세 번째 경주 수영장 호텔 추천은 ‘라한셀렉트 경주’이다. 라한셀렉트 경주도 보문호수에 위치해 좋은 뷰를 자랑하는 호텔 중 하나다. 올 리모델링으로 신축 호텔 못지않은 쾌적한 시설을 제공한다.

라한셀렉트 경주

부대시설도 다양해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다.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키즈 테마룸까지 객실 타입도 다양하다. 카펫이 아닌 마룻바닥으로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기에도 걱정 없다.

라한셀렉트 경주

실내 수영장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키즈풀과 어덜트풀로 구성돼 있어 아이와 어른 모두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투숙객은 5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경주 수영장 호텔은 넓은 야외 수영장도 운영하고 있다! 

라한셀렉트 경주

온수풀로 운영되는 자쿠지와 카바나 시설도 준비돼 있다. 야외 수영장은 10월 3일까지 운영되니 그전까지 신나게 즐겨보자!













라한셀렉트 경주 실시 예약하기


위치



NO. 2 한화리조트 경주  

한화리조트 경주

네 번째 경주 수영장 호텔 추천은 ‘한화리조트 경주’이다. 한화리조트 경주는 아이가 뽀로로를 좋아한다면 꼭 가야 할 숙소이다. 아기자기한 뽀로로 캐릭터룸이 있다! 객실마다 다른 테마로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다. 

한화리조트 경주

디럭스, 스위트, 로얄 일반 객실도 보유하고 있다. 객실 내 취사가 가능하며 보문호수 전망도 선택할 수 있다. 스위트 객실은 욕실이 2개라 좀 더 편하다.

한화리조트 경주

경주 수영장 호텔은 ‘뽀로로 아쿠아빌리지’를 운영하고 있다. 뽀로로 아쿠아빌리지는 다양한 뽀로로 캐릭터들을 테마로 한 워터파크이다. 

한화리조트 경주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으로 더욱 즐거운 물놀이가 가능하다. 슬라이드, 수영장, 스파, 버킷 물놀이 시설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돼 있다. 투숙객은 주중 35%, 주말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화리조트 경주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NO. 1 힐튼 경주  

힐튼 경주

마지막으로 소개할 경주 수영장 호텔은 ‘힐튼 경주’이다. 경주 힐튼호텔은 럭셔리한 5성급 호텔이다. 보문호수 옆이라 전망과 위치도 완벽하다. 객실은 디럭스와 온돌, 다양한 스위트 타입을 제공한다.

힐튼 경주

온돌 객실은 개별 정원이 있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충분히 누릴 수 있다. 호텔 내에는 경주의 대표 유적들을 모티브로 한 키즈클럽도 운영되고 있다. 놀면서 자연스럽게 역사 공부도 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힐튼 경주

수영장 호텔은 실내, 실외 수영장도 운영하고 있다. 투숙객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기 좋게 어린이 풀, 슬라이드, 키즈존 등이 잘 갖춰져 있다. 

힐튼 경주

자쿠지도 있어 체온을 유지하기에도 좋다. 실외 수영장은 10월 10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힐튼 경주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경주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아고다 @익스피디아 @네이버업체등록사진 @힐튼경주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추석 연휴 아이와 함께 천안 소노벨 가족여행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