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r 13. 2023

1박 2일 카페투어하기 좋은 강릉 안목해변 펜션 5곳

강릉 펜션 가볼만한 곳 | 안목을높이다, 레이벨류, 위펜션 등

강릉의 안목커피거리는 탁 트인 오션뷰 카페가 즐비해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오늘은 카페 투어 후 편하게 쉴 수 있는 강릉 안목해변 펜션 5곳을 소개해보겠다.

강릉 안목해변 펜션



왓츠인마이트립이 추천하는
강릉 안목해변 펜션
 5곳




NO. 1 빅아일랜드펜션


빅아일랜드펜션도 전 객실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숙소이다. 카페 거리 시작 지점에 위치하며 편의점도 1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위치를 자랑한다. 객실은 2-4인 수용 가능한 객실로 커플은 물론 가족 여행객도 투숙할 수 있다. 강릉 안목해변 숙소는 취사시설이 완비돼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다. 오션뷰 바비큐장에서 맛있는 식사도 할 수 있다.


빅아일랜드펜션 바비큐

이용 가격 : 30,000원 / 2~3인 기준

숯과 그릴, 장갑 제공


'빅아일랜드펜션자세히 보기


빅아일랜드펜션




NO. 2  해솔내음펜션


해솔내음펜션은 안목해변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바다도 가깝지만 남대천이 바로 앞이라 산책하기 좋은 강릉 안목해변 펜션이다. 커플 여행객은 원룸 객실을, 친구나 가족과 함께라면 최대 5인까지 수용 가능한 복층 객실을 추천한다. 실내 취사 가능하며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개별 테라스 혹은 야외 바비큐장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해솔내음펜션 바비큐 가격

개별 테라스 20,000원 

야외 바비큐장 25,000원


'해솔내음펜션' 자세히 보기


해솔내음펜션




NO. 3  안목을 높이다 


안목을 높이다는 풀 와이드 오션뷰가 매력적인 숙소이다. 전 객실 오션뷰로 어떤 객실을 골라도 시원한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일부 객실에는 스파도 완비돼 오션뷰 스파가 가능하다. 강릉 안목해변 펜션은 최고급 구스다운 호텔식 침구류를 사용하고 있다. 자이글로 편하게 개별 바비큐도 가능하다. 조미료와 밥솥은 무료 대여 가능하다.


안목을 높이다 바비큐 

이용 요금 : 15,000원


'안목을 높이다' 자세히 보기


안목을 높이다




NO. 4 레이벨류


레이벨류는 카페 투어와 숙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강릉 안목해변 펜션이다. 1-3층은 커피 전문점 카페베네로, 4-6층은 숙소로 운영되고 있다. 7층 전망대는 안목해변거리에서 가장 높아 청정한 동해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레이벨류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커플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오션뷰 숙소인데, 대부분의 객실에는 스파가 구비돼 있으며 리버뷰 혹은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레이벨류자세히 보기


레이밸류




NO. 5 위펜션


위펜션은 감성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강릉 안목해변 펜션이다. 객실 내 스파 시설을 완비해(402, 502 제외)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단, 입욕제는 사용 불가하다. 오션뷰 객실에서는 푸르른 안목해변도 감상할 수 있고, 모든 객실에서는 자이글로 실내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루프탑에는 휴게공간도 예쁘게 꾸며져 있으니 방문해 보자.


위펜션 스파 객실 

스파 이용 요금 : 무료 

바비큐 이용 요금 : 20,000원


'위펜션자세히 보기


위펜션




지금 예약 가능한

'강릉' 숙소 모두보기




왓츠인마이트립의

또 다른 '강릉 펜션' 콘텐츠 




Photograph by 

아고다, 레이벨류, 안목을 높이다, 빅아일랜드펜션, 위펜션, 해솔내음펜션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고즈넉한 감성의 경주 한옥펜션 5곳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