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Sep 30. 2017

가평 펜션, 가격 좋고 시설 좋은 가평 추천 펜션

가평여행, 가평자유여행, 가평숙소, 가평펜션, 가평숙박, 가평주말여행

서울 근교 인기 여행지 1위에 빛나는 가평, 펜션의 메카라고 불리울 정도로 멋진 펜션 들이 많이 있는 곳이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가성비가 뛰어난 인기펜션들 위주로 여러분들께 소개를 드리고자 한다. 다가오는 가을 멋진 추억을 남길 주말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집중해보도록 하자.


1. 화이트큐브24 


유니크한 외관과 전 객실이 청평호반을 조망하는 뷰를 가진 멋진 펜션. 커플 스파 및 개별 테라스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펜션이다. 숯불그릴은 2인 기준으로 15,000원.


[ 화이트큐브24 최저가 예약 ]


2. 포그니풀빌라 


남이섬과 자라섬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펜션으로 인근에 계곡도 위치해 있는 좋은 입지를 가지고 있다.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 별 개별 바베큐 시설을 갖추고 있다. 바베큐 그릴은 2인 기준 10,000원


포그니풀빌라 최저가 예약 ]


3. 가평 끌레르 스파 펜션

gppension.com
agoda.com


여름에 수영장은 필수,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온수로 즐길 수 있는 수영장으로 인기인 이곳은 객실 내 스파가 있기도 한 럭셔리 펜션이다. 커플들에게 매우 큰 사랑을 받는 곳.


가평 끌레르 스파 펜션 최저가 예약 ]


4. 가평 메종드파티오 펜션

thepatio.kr
thepatio.kr


평일에는 5만 원 선으로도 예약이 가능한 가성비 최고의 펜션으로 저렴하면서도 야외 스파, 노래방, 매점까지 보유한 알찬 펜션이다. 


이상으로 가평을 주름잡는 가성비 좋은 펜션 들을 살펴보았다. 다가올 가을에는 주말에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가평에서 일상을 벗어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가평 펜션 최저가 예약은?

매거진의 이전글 광주 호텔, 먹거리 놀거리 천국 광주 추천 호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