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호텔 가볼만한 곳, 충주 수안보파크호텔 | 천연 온천, 사우나
수안보 온천은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 용출 온천수로 역사 깊은 명천이다. 오늘은 자연 속에서 따뜻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수안보파크호텔을 소개한다. 가족친화적인 객실과 맛있는 한식 조식도 함께 즐겨보자.
'수안보파크호텔'에서 1박 2일
'수안보파크호텔'은 11월 평일 기준 10만 원대, 주말 기준 16만 원대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수안보파크호텔은 수안보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차로 5분 소요된다. 산속에 위치해 가벼운 트레킹을 즐기거나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기 좋다. 여유로운 환경 속에서 온천을 즐기고 싶다면 머물러 보시기를 바란다.
체크인은 오후 12시부터 가능하다. 로비에는 투숙객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으니 여유롭게 체크인해보자. 보드게임, 배드민턴, 족구공 대여도 무료로 가능하다.
룸 타입
디럭스 온돌룸은 한국 고유의 정취가 물씬 풍긴다. 옛 양반 댁 느낌처럼 고풍스러우며, 따뜻한 온돌바닥을 느끼며 온천 여행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최대 4인까지 머무를 수 있어 가족여행 시에도 적합하다. 냉장고와 무료 생수, 무료 차, TV가 갖춰져 있다. 욕실 어메니티는 샴푸와 린스, 비누가 제공된다. 칫솔과 치약은 유료로 구매 가능하다.
수안보파크호텔은 디럭스, 스위트 크게 2가지 타입을 제공한다. 트윈, 더블, 온돌까지 다양한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니 나에게 맞는 객실을 찾아보자. 스위트룸은 거실과 분리된 침실을 갖췄으며 간이 주방과 개별 발코니도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대부분의 객실은 마운틴뷰를 제공하며, 스위트룸은 시티뷰도 감상할 수 있다.
100% 천연온천 맥반석 사우나도 즐길 수 있다. 지하 500m에서 분출되는 섭씨 53도의 고온 라듐온천은 피로해소와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 투숙객은 10,000원에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넓은 테니스장과 농구/족구장, 탁구장, 산책로 등도 있어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다. 한국도자기 제품도 판매하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핸드 페인팅 코너도 있으니 방문해 보자.
수안보파크호텔 조식은 우거지 해장국, 황태 해장국과 같은 한식 단품 메뉴와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양식 단품 중 선택할 수 있다. 후기가 좋은 편이니 조식이 포함된 옵션을 추천한다.
수안보파크호텔 조식
이용시간: 오전 7시 30분-오전 10시
가격: 14,000-16,000원
'수안보파크호텔' 체크아웃 시간은 12:00 까지이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아고다, 여기어때, 익스피디아, 수안보파크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