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Dec 16. 2024

비행시간 5시간 미만 가까운 겨울 가족여행지 추천 4선

해외여행지 & 가볼만한 곳 | 유후인, 사이판, 마카오, 괌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떠날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주목하자. 짧은 비행시간과 직항으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겨울 가족 여행지 추천 4곳을 준비했다. 각 도시의 인기 숙소와 즐길거리들을 확인해 보자.

겨울 가족여행지 추천



왓츠인마이트립이 추천하는 겨울 가족여행지 추천 4곳


유후인

사이판

마카오





No.1 유후인 Yufu | 일본


겨울 가족여행지 추천 첫 번째는 유후인이다. 겨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온천 도시로 일본에서 두 번째로 많은 온천양을 자랑한다. 후쿠오카나 벳부 등 근교 도시와 함께 여행하기에도 좋다. 겨울철에도 많이 춥지 않고 쾌청하다.


유후인 1월 날씨: 평균기온 7도 

인천-오이타 공항, 직항 1시간 55분 


유후인 여행


유후인 가볼만한 곳

유후인 히타 버스투어

흔하지 않은 후쿠오카 소도시 투어를 원한다면 유후인 히타 버스투어가 제격이다. 물의 도시라고 불릴 정도로 맑고 깨끗한 히타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매력적인 도시다. 유후인에서 출발도 가능해 더욱 자유롭다. 유후인 온천마을과 히타 마메다마치, 삿포로 맥주 공장까지 알차게 둘러볼 수 있으며 체류 시간도 넉넉하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전용 버스로 여행을 떠나보자.

유후인 히타 버스투어

'유후인 히타 버스투어' 자세히 보기


유후인 숙소 추천
램프 노 야도

램프 노 야도는 무려 17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 료칸이다. 유후인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아요. 반려견 친화적인 숙소로 동반이 가능하며 귀여운 고양이들도 만날 수 있다. 노천탕과 실내 대욕장도 운영하며 프라이빗한 전세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저녁 식사 때는 주류와 음료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니 자유롭게 이용해 보자.

유후인, 램프 노 야도

'램프 노 야도' 자세히 보기





No.2 사이판 Saipan | 북마리아나제도


겨울 가족여행지 추천 두 번째는 사이판이다. 태평양 연안의 인기 있는 관광지로 연중 기온차가 크지 않아 사계절 내내 여행하기 좋다. 맑고 투명한 바다와 섬의 중앙에 우뚝 솟아 있는 타포차우 산 등 싱그러운 자연을 만끽해 보자. 무더운 여름 날씨로 시원한 옷차림을 준비하시기 바란다.


괌 1월 날씨: 평균기온 26도

인천-사이판 국제공항, 직항 4시간 20분 소요


사이판 여행


사이판 가볼만한 곳

사이판 별빛투어

사이판의 밤도 즐겁게 보내고 싶다면 별빛투어에 참여해 보자. 도시의 불빛이 거의 없는 청정한 자연환경 덕분에 별을 밤하늘을 가득 메운 별들을 또렷하게 감상할 수 있다. 전문 가이드의 안내를 받아 별자리를 찾아보고, 다양한 신화와 전설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어른들은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투어는 왕복 픽업 서비스와 돗자리, 사진 촬영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이판 별빛투어

'사이판 별빛투어' 자세히 보기


사이판 숙소 추천

코랄오션 리조트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골프를 즐기고 싶다면 코랄오션 리조트를 추천한다. 태평양 한가운데 위치한 근사한 골프장을 보유하고 있다. 넓은 야외 수영장은 파라다이스의 한 조각이다. 시그니처 포토존 오션 링에서 사진을 남기고 프라이빗 카바나에서 휴식을 취해 보자. 저녁에는 유료 풀 파티도 즐길 수 있다. 디럭스 오션룸은 사이판의 상징적인 바다와 열대 녹색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테라스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껴보자.

사이판 코랄오션 리조트

'코랄오션 리조트' 자세히 보기





No.3 마카오 Macao | 마카오 특별행정구


겨울 가족여행지 추천 세 번째는 마카오다. 12월 마카오 쇼핑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연말연시 다양한 행사가 많아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11월-4월이 비교적 온화한 날씨가 지속돼 여행하기 가장 좋다. 1월은 우리나라의 봄 날씨와 비슷하며 강우량과 습도가 낮아 쾌적하다.


마카오 1월 날씨:  평균기온 16도

인천-마카오공항, 직항 3시간 55분


마카오 여행


마카오 가볼만한 곳

골든릴 관람차

골든릴 관람차는 아시아 최고 높이인 130m에서 마카오의 화려한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다! 특히 야경 명소로 유명하며 화려한 조명을 자랑하는 갤럭시 호텔과 베네시안 호텔 등을 감상할 수 있다. 관람차 내부는 모든 곳이 투명해 짜릿함이 느껴진다. 관람차는 약 15분간 운행되며 일몰 시간대가 가장 인기가 많다. 미리 예약하면 현장보다 15% 저렴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골든릴 관람차

'골든릴 관람차' 자세히 보기


마카오 숙소 추천

안다즈 마카오

안다즈 마카오는 2023년에 오픈한 신상 호텔로 현대적인 시설을 자랑한다. 객실은 무료 미니바와 천연 라 보테가 어메니티가 제공되며 통창으로 뛰어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올 데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크리에이티브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안다즈 바, 쾌적한 실내 수영장까지 부대시설도 다양하다. 갤럭시 호텔의 리조트덱 워터파크도 함께 이용 가능해 더욱 가성비가 좋다.

마카오, 안다즈 마카오

'안다즈 마카오' 자세히 보기





No.4 괌 Guam | 괌


겨울 가족여행지 추천 네 번째는 괌이다. 열대 해양성 기후로 언제 가도 좋지만 건기인 12-3월은 에메랄드 빛 바다를 제대로 즐길 수 있어 특히 인기가 많다. 반짝이는 바다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스노클링이나 해양 액티비티에도 참여해 보자.


괌 1월 날씨: 평균기온 26도, 서울 8월 하순 기온과 비슷 

인천-앤토니오 B. 원 팻 국제공항, 4시간 20분 


괌 여행


괌 가볼만한 곳

괌 돌핀크루즈

괌 돌핀크루즈는 괌 여행의 필수 코스로 꼭 해봐야 하는 투어 중 하나다. 푸른 바다를 항해하며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헤엄치는 돌고래들을 관찰할 수 있다. 50인승 보트가 준비되며 마스크와 구명조끼, 오리발, 낚싯대 등도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스노클링 장비를 착용하고 다양한 열대어와 산호초도 탐험해 보자. 신선한 참치회와 함께 다양한 음료 및 주류도 제공돼 여행의 기분을 한층 고조시킬 수 있다.

괌 돌핀크루즈

'괌 돌핀크루즈' 자세히 보기


괌 숙소 추천
괌 PIC 리조트

아이들과 함께라면 괌  PIC 리조트는 최고의 선택이다. 괌 최대 크기의 워터파크와 숨 막히는 오션 프런트 전망까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에서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스릴 넘치는 워터 슬라이드와 카약 라군, 스플래시 풀 등 70개 이상의 레크리에이션 활동이 준비된 워터파크와 키즈클럽에서 아이들과 놀아보자.

괌, 괌 PIC 리조트

'괌 PIC 리조트' 자세히 보기





왓츠인마이트립의
또 다른 '해외여행지' 추천 콘텐츠


Photograph by 

아고다, 익스피디아, 데이오프, 삿포로 맥주 홈페이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