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l 17. 2018

오션월드, 비발디파크 근처
펜션 총정리!

오션월드펜션, 비발디파크펜션, 오션월드근처펜션, 비발디파크근처펜션

여름에 워터파크 한 번 가주지 않으면, 제대로 여름난 것 같지가 않다. 그런데 하루 종일 물놀이하고 피곤하게 운전 2-3시간씩 하면서 집으로 돌아간다..? 노노 근처에 이렇게나 좋은 펜션들이 가득한대? 그래서올스테이가 준비해봤다. 워터파크의 꽃, 오션월드 - 비발디파크 근처에 자리한 펜션 중 차로 10분 안팎에 갈 수 있는 괜찮은 펜션을 추천해본다. 


[ 홍천/양평 펜션 최저가 예약 ] 


※비발디파크와 펜션과의 거리는 네이버 지도를 기준으로 기재하였으며, 당일 도로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비발디파크 차로 3분거리

홍천 신영 펜션  

최대 30명까지 한 객실에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대형룸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서 가족들의 단체 여행 및 숙소로 좋다. 비발디파크에서 펜션까지 왕복 픽업이 가능해 편하게 이동할 수도 있다. (픽업 비용 문의 필요) 사계절 바비큐장이 있어 물놀이 후 꿀맛 바비큐를 즐기기에도 좋고, 단품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서 음식 준비해 갈 필요도 없다.


[ 홍천 신영펜션 최저가 예약 ] 



비발디파크 차로 6분거리

양평 비발디 펜션  

온돌룸 2개와 거실, 주방, 화장실 2개로 이루어진 독채펜션이어서 대가족 여행으로도 추천하는 양평 비발디 독채펜션! 펜션 내에 대형TV는 기본, 당구대, 노래방기기, 운동기기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펜션 내에서만 즐기기에도 충분하다.


[ 양평 비발디펜션 최저가 예약 ]



비발디파크 차로 6분거리

홍천 하얀언덕 펜션  

4-5인이 함께하는 가족형 객실은 물론 10인까지 가능한 그룹형 대형객실도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여행 펜션으로도 좋다. 여름에는 야외수영장을 운영하여 숙소로 돌아와 여유롭게 수영의 여운을 풀어도 좋다. 석식이나 조식도 주문 가능해서 몸 가볍게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비발디파크 차로 10분거리

홍천 휘바핀란드펜션  

펜션 안에 양떼목장이 갖춰져 있어 아이들과 함께 숙박하면 좋을 홍천 휘바핀란드펜션! 야외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고, 일부 객실에는 실내스파가 있어서 오션월드에서 쌓였던 피로와 추위를 따뜻하게 풀 수 있다. 홍천에서 만나는 작은 핀란드, 자연친화적으로 만들어진 펜션에서 특별한 여름휴가를 즐겨보자. 


[ 홍천 휘바핀란드 펜션 최저가 예약 ] 



비발디파크 차로 12분거리

양평 라테라스펜션  

커플을 위한 로맨틱룸부터,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패밀리룸으로 나누어져 있어 여름휴가 펜션으로 딱이다. 펜션 내에는 야외수영장이 구비되어 있고, 모든 객실 테라스에서 개별 바비큐를 즐길 수 있어 오붓하고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 양평 라테라스펜션 최저가 예약 ] 



비발디파크 차로 12분거리

로즈데일 펜션  

자연과 함께 즐기거나, 야외활동을 하기에 좋은 펜션이다. 야외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고, 펜션 앞에는 계곡과 잔디정원이 자리하고 있다. 또 족구장과 배드민턴장도 있어서 활동적인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 로즈데일펜션 최저가 예약 ]



↓ 더 많은 펜션/호텔 컨텐츠 살펴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여름휴가는 여기! 경주 풀빌라 펜션 BEST 7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