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삶 | Psalm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태현 Apr 27. 2022

변할 수 없는 진실

주님은 나의 목자 나는 주님의 어린양

결코 변할 수 없는 그 한 가지 진실에

어떤 환경과 상황에도 절망하지 않으며

소망의 노래 부르네 주님 영원히 찬양해


믿음을 비난하고 나를 조롱하는 사람

주를 알지 못하는 세상 사람들에게

주의 능력과 거룩하심 전하게 하소서

주님의 위대하심 온 세상에 선포하리라


나의 구원의 하나님이여

주 이름의 영광 위하여

주님의 긍휼 하심 인하여

나의 연약함을 도우소서


황폐한 내 믿음과

무너진 삶의 성전 위에서

주님의 은혜를 부릅니다

나를 건지소서 나를 받아 주소서


주님은 나의 목자 나는 주님의 어린양

결코 변할 수 없는 그 한 가지 진실에

어떤 환경과 상황에도 절망하지 않으며

소망의 노래 부르네 주님 영원히 찬양해

매거진의 이전글 주 안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