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어린 왕자

어린 왕자


옛날 옛적, 우주의 머나먼 구석에 집 하나 정도 크기의 작은 행성이 있었습니다. 이 행성에는 모두에게 어린 왕자로 알려진 황금빛 머리카락을 가진 어린 소년이 살고 있었습니다. 그의 세계는 3개의 화산(2개는 활화산, 1개는 사화산)과 다양한 독특한 식물이 있는 단순하면서도 아름다웠습니다. 그 중 가장 특별한 것은 신비한 장미였는데, 독특하고 어린 왕자가 매우 사랑하는 장미였습니다.



어린 왕자는 자신의 행성을 돌보며 행성을 침식할 위협이 되는 바오밥나무를 뽑고, 다소 허영심이 많지만 깊은 사랑을 받는 장미와 이야기를 나누며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세상이 아름다웠음에도 불구하고 어린 왕자는 외로움과 나머지 우주에 대한 호기심을 느꼈습니다.



어느 날, 어린 왕자는 탐험하고 배우고자 하는 열망에 이끌려 소행성을 떠나 은하계를 횡단하는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는 많은 행성을 방문했는데, 각 행성에는 고독한 성인이 살고 있었습니다. 신하가 없는 왕, 존경을 구하는 헛된 남자, 부끄러움을 잊으려고 애쓰는 술고래, 강박적으로 별을 세는 사업가, 매일 회전하는 행성에 부지런히 등불을 밝히는 등불 켜는 사람 분, 그리고 그가 지도에 그린 세계를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나이든 지리학자였습니다.



매번의 만남에서 어린 왕자는 어른들의 행동의 특징과 어리석음, 인생에서 진정으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보지 못하는 그들의 무능력에 대해 배웠습니다. 그는 어른들에게는 사랑, 우정, 삶의 단순한 기쁨에 대한 상상력과 이해가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모험을 마친 후, 어린 왕자는 지구의 광활한 사막에 도착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고립된 비행사를 만났고, 그들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어린 왕자는 자신이 장미를 얼마나 그리워했는지, 그리고 장미가 그에게 얼마나 특별한 존재인지를 깨닫고 자신의 장미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비행가는 다시 어린 왕자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법을 배웠고, 삶과 사랑에 대한 어린 왕자의 견해를 이해했습니다.



어린 왕자 이야기는 우주뿐만 아니라 인간의 마음과 정신에 대한 탐구의 이야기입니다. “본질적인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말처럼 마음으로 보는 것의 중요성을 상기시켜 줍니다. 결국 어린 왕자는 자신의 여행이 자신을 더 현명하게 만들었고, 장미에 대한 사랑이 자신의 작은 행성을 우주에서 가장 아름답고 중요한 장소로 만들었다는 것을 알고 자신의 소행성인 장미로 돌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챗GPT4 인공지능(AI)으로 만든 인텔리전스 에이전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