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매거진
마케팅 이야기
공간 마케팅 천재, 탬버린즈
마케팅 배우고 싶은 브랜드 :)
by
커머스의 모든 것
Jun 4. 2023
탬버린즈, 젠몬이 만든
브랜드인 것 아시나요?
탬버린즈는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1위인 젠틀몬스터가 만든 코스메틱 향 브랜드예요.
탬버린즈가 젠몬이 만든 것을 아직 모르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탬버린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인기 핸드크림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텐데요, 작년엔 제니 향수로 유명해져 향수까지 인기를 얻고 있어요 :)
탬버린즈가 성수에서 팝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에 종료하기 전 후다닥 다녀왔어요 :)
다녀오길 잘했다! :)
탬버린즈 퍼퓸 비누 팝업(~5/28, 성수) 스토리
이번 탬버린즈
팝업에선 하베스트(수확)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비누 작품을 볼 수 있었어요.
이것들을 다 비누로 만들었다니?!
작가분들과 협업한 다양한 비누 작품들을 볼 수 있어요 :) 그냥 제품만 있는 공간인 줄 알았는데 예상 밖으로 볼거리가 많았답니다.
유럽의 어느 시골 풍경을 성수에 옮겨다 놓은 듯 한
따뜻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었어요.
향과 시골, 어울리는 듯 어울리지 않는 이 조합
을 또 이런 결과로 만들어내는 모습이 신기했습니다.
탬버린즈의 메인 퍼퓸 비누 제품은 아래 4가지이고, 직접 도토리 비누로 손을 씻어보니 비싸지만 사고 싶어 지더라고요... :)
(
이래서 체험이 무서워
)
탬버린즈는 핸드크림에서 시작해서, 향수,
퍼퓸밤에 이어
이제 비누까지
제품을 확장했어요. 새로운 라인이 나올 때마다 예상하지 못한 신선한 공간 마케팅을 보여줘서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공간 마케팅 천재 탬버린즈, 배우고 싶은 브랜드입니다 :)
keyword
브랜드
마케팅
공간
12
댓글
댓글
0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가에게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브런치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입력해보세요!
멤버쉽
커머스의 모든 것
소속
커머스의모든것
커리어 분야 크리에이터
커머스와 마케팅 관련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
구독자
372
구독
월간 멤버십 가입
월간 멤버십 가입
매거진의 이전글
토요일을 선물하는 브랜드, SATUR
공간탐구생활-포어플랜.
매거진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