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매거진
마케팅 이야기
실행
신고
라이킷
12
댓글
공유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by
커머스의 모든 것
Jun 04. 2023
공간 마케팅 천재, 탬버린즈
마케팅 배우고 싶은 브랜드 :)
탬버린즈, 젠몬이 만든
브랜드인 것 아시나요?
탬버린즈는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1위인 젠틀몬스터가 만든 코스메틱 향 브랜드예요.
탬버린즈가 젠몬이 만든 것을 아직 모르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탬버린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인기 핸드크림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텐데요, 작년엔 제니 향수로 유명해져 향수까지 인기를 얻고 있어요 :)
탬버린즈가 성수에서 팝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에 종료하기 전 후다닥 다녀왔어요 :)
다녀오길 잘했다! :)
탬버린즈 퍼퓸 비누 팝업(~5/28, 성수) 스토리
이번 탬버린즈
팝업에선
하베스트(수확)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비누 작품을 볼 수
있었어
요.
이것들을 다 비누로 만들었다니?!
작가분들과 협업한 다양한 비누 작품들을 볼 수 있어요 :) 그냥 제품만 있는 공간인 줄 알았는데 예상 밖으로 볼거리가 많았답니다.
유럽의 어느 시골 풍경을 성수에 옮겨다 놓은 듯 한
따뜻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었어요.
향과 시골, 어울리는 듯 어울리지 않는 이 조합
을 또 이런 결과로 만들어내는 모습이 신기했습니다.
탬버린즈의 메인 퍼퓸 비누 제품은 아래 4가지이고, 직접 도토리 비누로 손을 씻어보니 비싸지만 사고 싶어 지더라고요... :)
(
이래서 체험이 무서워
)
탬버린즈는 핸드크림에서 시작해서, 향수,
퍼퓸밤에
이어
이제 비누까지
제품을 확장했어요. 새로운 라인이 나올 때마다 예상하지 못한 신선한 공간 마케팅을 보여줘서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공간 마케팅 천재 탬버린즈, 배우고 싶은 브랜드입니다 :)
keyword
브랜드
마케팅
공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