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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커머스의 모든 것 May 30. 2023

이젠 아저씨도 요가복 입는다?

젝시믹스와 윤성빈의 만남


젝시믹스와 윤성빈의 만남


아니 젝시믹스에서 행사를 하길래, 요가복이나 좀 사볼까 하고 들어갔는데


윤성빈이 모델로 팝업!  등장. 젝시믹스 모델로 윤성빈? 음 윤성빈 님이 요가도 하시나? 했는데, 젝시믹스가 짐웨어를 오픈하며 윤성빈을 모델로 홍보하고 있었네요.


 

출처 : 젝시믹스



최근 젝시믹스, 안다르 모두 4050 남성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해 맨즈 라인을 확대하고 있어요. 그 일환으로 젝시믹스는 윤성빈을 모델로 선정한 거 같습니다.


최근 남자인 친구가 필라테스에 빠져 있는데, 실제로 젝시믹스 제품을 구매해서 입고 있더라고요.


젝시믹스는 여성 요가복 브랜드에서 애슬레저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어요. (*애슬레저룩 : 평상복처럼 입는 스포츠웨어룩)  



젝시믹스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분기 최대 매출 경신


출처 : 아저씨도 애슬레저 입는다...젝시믹스·안다르 4050 남심 공략 사활 (5/22, 전자신문)


실제로 젝시믹스의 남성 신규가입자 비중은 2021년 1분기 10%에서 작년 1분기 12%로 늘었고 올해는 16%까지 확대됐다고 해요. 지난 1분기 4050 신규가입자 비중도 2년 전보다 15% 포인트(P) 늘어난 40%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 결과인 걸까요? 젝시믹스의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4% 늘어난 461억 원, 영업이익은 28.9% 뛴 48억 원의 좋은 결과를 기록했어요.


4050 남성들도 이젠 요가복을 입는다! 상대적으로 지불 능력이 높은 4050 남성을 공략하는 것, 스포츠 브랜드의 좋은 선택일 것으로 보이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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