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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커머스의 모든 것 Jul 01. 2022

여행은 티몬, 페스티벌은 위메프!

여행, 문화 수요 확대에 따라 실적 개선 기대

여행은 티몬, 페스티벌은 위메프!


코로나 때문에 잠시 잊고 살았지만, 기억을 되살려보면 여행상품 살 때, 공연 티켓 살 때 티몬과 위메프 쇼핑몰을 많이 이용했었습니다.



이런 제 기억이 되살아난 것도, 티몬의 카피 때문인 것도 같습니다. '티몬은 여행이지' 그랬었나.. 그래 그랬었던 것 같아...라고 ㅋㅋ


또한 페스티벌의 시즌을 맞이해, 위메프가 서재페, 뮤직파크페스티벌 등 다양한 페스티벌 티켓을 독점 판매하며 매출이 급증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최근 여행, 문화 수요 확대에 따라 티몬과 위메프의 실적 개선도 기대됩니다. 코로나 시국에 쿠팡과 네이버에 치이고 적자에 치이고 해서 가장 힘들었던 쇼핑몰 탑2가 아니었나 싶은데요.


통계청에서 발표한 2022년 4월 온라인 쇼핑 동향에 따르면, 전년 동월과 비교해 여행 및 교통서비스 89.8%, 문화 및 레저서비스 114.1% 등 큰 폭으로 해당 분야의 매출이 늘었습니다. 반면 음식서비스 매출 증가율은 역대 가장 낮은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티몬, 위메프 이제 실적 좀 돌아오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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