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먹으면서 하는 경험이 최고 : 갤럭시S24 마케팅

feat. 살라댕 템플

by 커머스의 모든 것


약속이 있어 살라댕템플을 갔는데 마침 갤럭시 S24의 스페셜 부스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살라댕템플 답게 태국인 직원과 실시간 통역으로 대화를 시켜준다고 하는 이벤트였어요. 친구가 전화받는 대상이 AI인 줄 알고 아무 말 계속 시켰는데 직원한테 진짜 사람이라고 제지당했습니다.ㅋㅋ



사전예약 신기록을 세우며 좋은 반응을 얻은 갤럭시 S24시리즈가 2월 1일 공식 출시되었어요.


갤럭시 S24의 가장 큰 전략은 'AI스마트폰'입니다. 현재 갤럭시는 애플보다 AI분야에서 앞서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갤럭시 S24는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그 'AI'기능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저도 역시 살라댕 템플에서 우연히 S24를 경험하면서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구매 의향을 바꾸고 있으니... 마케팅 효과가 있나 싶기도 합니다.


내세우는 AI 기능은 크게 3가지인데요, 실시간 통역, 서클투서치 기능, AI기반의 사진, 동영상 편집 기능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 갤럭시 S24 공식출시


저희가 경험한 실시간 통역 기능이 그중 하나였지요.



이 외에도 레스토랑에서 멋진 배경과 함께 사진 기능도 체험해 볼 수 있었어요.



AI스마트폰 시대 적절한 좋은 마케팅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갤럭시 S24 X 캐치테이블, 갤럭시 스튜디오 FOOD


이번에 제가 경험한 건 갤럭시 S24 스튜디오 푸드였습니다. 1/20부터 2/4까지 창창, 살라댕앰버시, 살라댕템플에서 진행되었어요. 현지 컨셉의 레스토랑에서 실시간 통역 등의 기능을 체험해 보니 정말 유용하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keyword
이전 09화요즘 mZ에게 핫한 스탠드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