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야기
퇴근하다가 휩드 팝업스토어에 들러 경품행사에 참여했는데 무려 1등이 되었지 모예요.
<휩드 팝업스토어 잠실점>
안 그래도 많은 주변인들이 얘기하고, 또 선물로 주고 받는 이 브랜드가 궁금했는데, 1등 된 김에 더 좋아져서 알아보고 싶어졌어요. 세수하는 시간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이 브랜드, 휩드에 대해 알아봤어요. ❤
휩드는?
또한, 기능적인 면에서도 불편함을 해소하는 포인트는 팩과 클렌저를 합친 부분이죠. 하나의 제품으로 팩도 하고, 클렌징도 하는 이 참신한 아이디어는 다 대표 본인의 불편함 경험에서 나왔다고 해요.
휩드의 마케팅 전략
휩드는 초반에는 자사몰 단골 고객을 늘리기 위한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집중했다고 해요. 프로모션 등을 강조하기 보다는 계속 휘핑크림 제형의 몽글몽글한 영상을 보여주며 고객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죠.
현재 재구매율 이 무려 30%를 넘는 부러운 브랜드에요. 이 재구매율의 비법은, 초반에 자사몰 고객의 피드백에 특히 집중한 결과에요.
휩드 실적
휩드의 실적은 더 놀라워요.
휩드는 약 1년 만에 8배 이상의 성장을 이루었고, 올해 역시 큰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요. 해외 시장 진출도 검토하며, 다양한 신제품도 출시 중이죠.
저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이 브랜드를 처음 접했는데요. 선물하기로 첫 경험이 발생하는 브랜드라는 건 브랜드 입장에선 참 좋을 듯요ㅎ
나만의 3줄
✨ 경험을 바탕으로 불편함을 해소하는 제품
✨ 채널 마케팅의 선순환 구조
✨ 초기 자사몰을 통한 CRM마케팅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