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은희 시인 Aug 08. 2023

슈슈의 꾹꾹이~~♡

편하게 꾹꾹이 할 수 있게 해주세용!!!

2023년 8월 8일 화요일,

오늘은 '세계 고양이의 날'이라고 한다.

우리 집 귀요미 냥이 슈슈의 날을 맞아 내 사랑, 내 강아지 '슈슈' 꾹꾹이 동영상을 아침 일찍 함께 공유해 본다.



이 영상은 슈슈가 가장 좋아하는 내 침대의 오리털 이불에서 지난 5월 꾹꾹이를 신나게 하다가 갑자기 들리는 남편이 오는 발소리에 놀라는 모습을 내가 운 좋게 포착한 것이다.ㅎㅎ


남편은 침대에서 털이 빠진다고 꾹꾹이를 못하게 한다...ㅠㅠ

그래도 슈슈에게 손 크게 간식을 가장 많이 퍼주는 아빠이다.


참, 우리 슈슈 자랑을 좀 하자면 슈슈는 종종 나에게 "엄마"라고 하는 때가 있다.

담엔 그 목소리를 녹음해보고 싶다.

부디 운 좋게 포착할 수 있기를...






추신.

난 아들들과 슈슈가 너무 사랑스러울 때면 꼭 습관적으로 '내 강아지'라고 부르곤 한다. 그래서 종종 슈슈가 고양이가 아닌 강아지가 되기도 한다.ㅎㅎㅎ


나의 헤어슈슈를 목에 건 슈슈~~♡


추신 2.

https://brunch.co.kr/brunchbook/shuvy1004


작가의 이전글 나의 詩 별이 된 아이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