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는 생각
지난 글에도 올렸지만 어느 대통령이 미국을 더 빨리 몰락시킬까요? Trump? Harris (Sirrah)?
좋게 말하면 "Undocumented Immigrants (기록에 없는 이민자들)" 그리고 사실적으로 말하면 "Illegal Immigrants (불법이민자들)"이 미국의 민주주의에 더 많은 역할을 할 듯 합니다. 다시 말하면 '기여'가 아닌, '역할'입니다. 최근 미국정부에 의해 지난 4년간 국경을 넘어 밀고들어온 불법이민자들을 합법화하는 작업이 정말이지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시민권을 빠르게는 한 달 내로 부여하는 등, 누가 보더라도 미국의 이익에 기여하기보다는 해가 되는 일을, 더 많은 표를 확보하기 위해 민주당이 감행하고 있는 일입니다. 한국에서도 적지 않은 중국인들이 투표권을 가지고 있게 된 것도 사실인 것을 부인할 수 없는 지금, 이 방법이 이 쪽 부류의 사람들에게는 잘 쓰이는 tactic 인 듯 합니다.
오늘 Elon Musk 가 꽤 강한 톤의 글을 X에 올렸습니다. 불법이민자들과 이들에게 부여되는 fask-track 시민권과 관련된 의견인데, 번역은 이미지 아래 올렸습니다.
트럼프가 당선되지 않으면 이번 선거가 마지막 선거가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아는 미국인은 거의 없습니다. 그는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이 아니라 민주주의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민주당이 최대한 빠른 속도로 추진하고 있는 연간 불법 체류자 20명 중 1명이라도 시민권자가 된다면 4년 동안 약 200만 명의 새로운 합법적 유권자가 되는 것입니다.
스윙 스테이트의 득표율은 2만 표 미만인 경우가 많습니다. 즉, “민주당”이 성공하면 더 이상 스윙 스테이트는 없을 것입니다. 게다가 바이든/해리스 행정부는 시민권 취득이 빠른 '망명 신청자'를 펜실베이니아, 오하이오, 위스콘신, 애리조나와 같은 스윙 스테이트에 직접 파견하고 있습니다. 이는 모든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그러면 미국은 일당독점 국가가 되고 민주주의는 끝납니다. 유일한 '선거'는 민주당 예비선거가 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이미 수년 전 1986년 사면 이후 이런 일이 벌어졌습니다.
캘리포니아가 극단적인 사회주의와 질식할 것 같은 정부 정책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사람들이 캘리포니아를 떠나도 미국에 남아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국이 한 정당에 의해 통제되면 탈출구는 없습니다.
미국 전역이 샌프란시스코 시내의 악몽과 같은 상황이 될 것입니다.
Elon Musk
지금 미국행정부가 진행하는 pace 로 불법이민자들을 양성화시킨다면 대략 9백만명의 불법이 합법이 될 예정입니다. 4백만명은 보수적인 수치지요. 이들을 swing state 에 거주시킨다면 그 결과는 진보당의 지지율이 보수당의 그것보다 올라간다는 의미입니다. 더 이상의 check and balance 는 없다는 의미지요. 이것은 민주주의의 근간인 voting 이 의미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이런 이야기도 있습니다. 이미 이스라엘로부터 '유대인'의 자격을 부여받은 Trump 와, 이스라엘에 반대하지만 어쨌거나 이스라엘의 이익에 따라 대내외 정책을 고려해야 할 지 모르는 민주당과 Harris 중, 누가 더 미국을 더 빨리 몰락하게 할 지에 대한 것이지요. 이제는 노골적으로 소위 "유대자본"이 누구를 더 선호할지에 따라 결정된지도 모를 미국의 운명이 가련해 보입니다. 사실 건국부터 (직간접적으로) Mason 들에 의해 통치되어 온 국가니, 새로운 뉴스도 아니지만 말이지요.
아마도 이번 미국대선은 미국 역사상 가장 중요한 것이 될 듯 합니다. 한국에 있어서 어떤 결과가 이득이 될지는 지난 글에 올렸으니 다시 언급하지는 않겠지만, 미국 국민들이 얼마나 멍청한지에 따라 미국과 관계된 국가들 (우방들) 에 끼칠 부정적인 영향이 비례할 듯 합니다.
- September 30,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