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쉐프 Aug 10. 2015

스케이트보드를 타 보자~

초보 스케이터의 보딩 이야기 - push off 해보기!

구름이 멋진 어느 날.. 스케이트보드를 가지고 처음으로 밖에서.. 혼자! 타 보았습니다.

제주의 흔한 구름

아래는 저의  스케이트보드입니다.  롱보드, 크루저 보드, 스케이트보드가 있는데 

저는 스케이트보드를 샀습니다.

마이 스케이트보드~

6시부터 8시가 다 되도록 탄 거 같네요..ㅎㅎ 

push 하는  영상입니다. push~push~gogo~

이번엔 off~!! push를 하다가 뒷발을 살포시 올려놓고 앞발을 십 일 자로 만드는  action입니다.

모처럼 땀 흘리며 연습했네요..ㅎㅎ 

오늘은 스케이트보드에서의 가장 기초인 푸시오프라는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ZSeqzkfBrg 

영상을 참고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푸시 오프를 연습해야겠네요! ㅎㅎ 


그럼 이만 바이 바이요~

작가의 이전글 강려크하다! 파이썬3=3=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