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쉐프 Aug 10. 2015

오늘도 푸시 오프~

주차장에 차들이 너무 자주 들락거린다.

오늘은 회사를 마치고 스케이트보드를 타러 어제 그 장소로 갔습니다.

아... 이게 웬일인가요............ 

다시  초기화되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어색해진 사이로 다시 돌아온.. 스케이트보드와 저...


다시 푸시부터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그런데......

주차장에 차들이... 수시로 들어오는 바람에 집중을 할 수 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찾은 곳이 바로..!! 아래의 사열대? 비슷한 곳이었습니다.

어둡네요 사진이..ㅋㅋ


왔다리 갔다리를 수없이 반복.. 또  반복하였죠!

사열대에서 푸쉬오프하기!
주차장에서 푸쉬오프! 그러나 어둡다..


제주도에는 탑동광장이라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서 많은 보더들이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있습니다.

저도 열심히 연습해서 그곳에서 멋지게 타고 싶네요 ㅎㅎㅎ 


하루 30분 이상 운동하기! 미션 성공~~~


그럼 ㅂ2ㅂ2~

작가의 이전글 스케이트보드를 타 보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