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애드캠퍼스 Feb 09. 2018

[★추천활동] 디지털 마케터 핵심인재발굴

디지털 마케터 핵심인재를 발굴한다?!




1) 내 성과를 '인정'해줄 이름만 대면 알만한 대기업을 매칭한다.
2) 실제 내 마케팅 아이디어와 실행으로 디지털마케팅 기획한다.
3) 각 미디어 매체마다 광고예산을 받아 실제 마케팅/광고 캠페인을 집행한다.
4) 실무성과를 창출하여 기업에 보고 후 공식적으로 4개월 경력을 증명받는다.






★지원하기

http://bit.ly/2C9c8Wl

http://bit.ly/2C9c8Wl

http://bit.ly/2C9c8Wl


디지털 마케터 핵심인재 인재발굴 프로젝트

* 본 지원서는 심사를 목적으로, 참여하는 전문가들에게 전달되오니 성실히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디지털 마케터 핵심인재발굴 프로젝트가 필요한 이유!

 실무 마케팅/광고 경력이 필요해? → 대기업이 내 경력을 증명해준다.

 실무 경험과 레퍼런스가 필요해? → 실제 기업의 디지털마케팅을 직접 기획하고, 예산까지 집행해서 성과를 창출한다!

 직무와 관련된 현장 인사이트가 필요해? → 정상급 현업 전문가들이 실무코칭을 통해 우릴 돕는다.

  스펙을 쌓을 시간이 부족해? → 경력증명서부터 인턴증명서, 자격증, 포트폴리오까지 핵심스펙 6가지 한번에 마스터한다.



1) 주최사 / 활동명

인사이트랩/ 디지털마케터 핵심인재발굴 프로젝트


2) 모집 기간

 3월 04일 자정까지  선착순


3) 모집 인원

450명


4) 모집 대상

20대부터 35세 미만


5) 졸업생 가능 여부 (O,X)

가능


6) 참가 비용 유/무

유 


7) 우대 사항

없음


8) 활동 지역

전국


9) 활동 기간

4개월


10) 활동 혜택

실무경력증명서, 인턴경력증명서, 취업추천서, 성과 포트폴리오, 활동 수료증, 전문가 실무코칭 


11) 오프라인 모임 횟 수 (월 x회)

월 2~3회 토요일


< 대외활동 담당자의 Q&A >

Q. 지난 기수 모집 평균 지원경쟁률은 어느 정도인가요?

A. 이번이 처음 기수입니다.

Q. 선호하는 지원자는 어떤 유형인가요? (필요 역량 및 우대 사항)

A. 기업 마케팅 직무 취준생혹은 디지털마케팅 콘텐츠기획자를 꿈꾸는 사람.

Q. 이것만은 꼭 지키자! 서류전형 시 꼭 신경 써야 할 점에 대해 알려주세요.

A. 최대한 정성스럽게 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Q. 모집요강 포스터에는 기본적인 활동 방식에 대해서만 언급이 되어 있었는데요. 구체적인 활동 방식에 대해 알려주세요!

A. 실제 대기업과 파트너쉽을 맺고마케팅실무를 진행하고 성과를 내는 활동입니다. 

Q. 우리 활동의 '이것' 만큼은 정말 자랑하고 싶다! 포스터에는 드러나지 않은, 해당 활동 만의 매력과 혜택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A. 국내 유일하게 인턴경력보다 상위개념의 실무경력이 4개월 인증되며, 엄청난 활동 혜택과 전문가 네트워크 확보가 가장 큰 이점입니다, 실무역량을 쌓는것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증명할 수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누구보다 강력한 스펙과 포트폴리오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Q. 끝으로 지원을 망설이고 있는 분들에게 한 마디 부탁 드려요!

A. 4년동안 스펙쌓기 활동을 계속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이 프로그램을 통해 4개월만에 끝내시겠습니까?

현명한 선택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작가의 이전글 [★추천활동] 콘텐츠 기획자/마케터 인재발굴 프로젝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