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빛소금 Dec 28. 2020

제1일 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20년 12월 28일 월요일

 오늘부터  28일 동안  책 '매직'을 읽고 '제1일 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부터

'제28일 마법을 상기하라'까지 브런치에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2014년 12월에 했었군요.

n 년 전에 블로그에 기록했었는데 또 하고 싶어 져서 용기 내어 다시 시작합니다.


- 중간에 하루를 실천하지 않으면 그때까지 쌓인 가속도가 떨어질 수도 있다. 혹시 하루를 빠뜨린 경우, 마법의 효과가 떨어지지 않게 하려면 사흘 전으로 돌아가 거기서부터 다시 시작하라.


- 이틀 사흘 연속으로 행하거나 일주일 동안 행할 수도 있다.

- 일주일에 마법의 실천을 한 가지 또는 두 가지씩 행할 수도 있다.


매직 45p



제1일

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내가 받은 축복을 하나씩 세어보기 시작하자 나의 삶 전체가 좋아지기 시작했다.

윌리 넬슨

가수이자 작곡가








1. 나는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능력을 가졌으니 정말 축복받았다.

왜냐하면 나로 인해 사람들이 즐거워하기 때문이다.


2. 내가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정말 행복하고 감사한다.

왜냐하면 온전히 쉴 수 있기 때문이다.


3. 나는 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한다.

왜냐하면 이렇게 잘 키워주셨기 때문이다.


4. 내 주위에 좋은 사람들이 있어 감사하다.

왜냐하면 그들 덕분에 인생이 신명 나기 때문이다.


5. 시크릿을 알게 돼서 감사하다.

왜냐하면 시크릿 덕분에 온갖 좋은 경험들을 했기 때문이다.


6. 해가 지는 것을 볼 수 있어 감사하다.

왜냐하면 그 모습은 너무나도 아름답기 때문이다.


7. 나는 쌍꺼풀 없는 매력적인 눈을 가졌으니 정말 축복받았다.

왜냐하면 남들과 다른 나만의 개성이 있기 때문이다.


8. 나는 언니가 있는 것에 감사한다.

왜냐하면 그 누구도 언니만큼 나를 귀여워하지 않기 때문이다.


9. 나는 호기심이 많은 것에 감사한다.

왜냐하면 새로운 것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이다.


10. 나는 이 세대에 태어난 것에 감사한다.

왜냐하면 해서 안되는 것이 없기 때문이다.


매직 49p


매거진의 이전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