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 -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편
애드젯이 5월 한 달을 정리하며 기억에 남는 광고들을 하나 둘 떠올려보았는데요, 유독 생각하면 입꼬리가 저도 모르게 슬그머니 올라가는 '따뜻한 5월의 광고'가 올해도 있습니다. 바로 오늘 함께할 '어린이날 광고'가 그 주인공 입니다.
세상에는 참 많은 직업들이 존재하지만, 애드젯은 사람들에게 유익하면서도 즐거운 정보를 알리는 일을 하다 보니, 신나는 어른이로 매일매일을 사는 것 같아요~ 광고가 즐거운 '어른이 애드젯'의 '어린이날 광고운영 이야기' 속으로 지금 함께 출발해 보아요 : )
애드젯과 올해 어린이날을 함께한 'Y파크'는 양산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양산의 매우 유명한 핫플레이스랍니다. 특히 입점되어 있는 대형 토이스토어는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규어와 드론을 비롯한 RC완구들도 가~득해서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가 즐거운 공간이랍니다. 양산 Y파크의 대형 토이스토어와 함께 한 올해 어린이날 광고는요, 2022년 4월 26일 부터 ~ 2022년 5월 6일까지 단기 집중운영 되었습니다.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애드젯은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동시진행 하였습니다 : )
Y파크가 위치한 양산 물금읍과 동면, 그리고 양산 전체를 구분하여 우리의 광고 타겟으로 설정하고(행정구역 인구 구성비율 통계조사, 단기간 광고목표 달성 기대효율 데이터 산출 기반 사전 선정된 애드젯의 광고방향에 따라), 해당기간 애드젯이 목표한 타겟 대상의 상세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설정하여, 배정된 예산대비 최대 광고성과를 낼 수 있도록 또 하나의 즐거운 광고여정을 설레임으로 출발했답니다.
그 결과는 어땠을까요?
애드젯이 설정한 광고가 시작되자, 아래 블로그 유입현황 함께 보시면, 애드젯 광고가 시작된 후의 유입인원 수 상승폭이 굉장하죠! (실제 현장 인원도 상당했다고 확인했습니다 : )
매일매일을 어린이날처럼 살고 있는 '광고하는 어른이 애드젯'의 광고라이프~
다음 이야기에서 또 만나요 우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