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애드젯 Jun 16. 2022

마케팅회사 애드젯의 광고라이프: 부산병원마케팅은 이렇게

부산병원마케팅 - 부산병원의 마케팅 중간점검 편(사례) 이렇게 진행하세요

이런 분들이 읽으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

- 개원을 앞두고 부산병원마케팅을 고민하시는 원장님, 실장님, 담당자님
- 우리 부산병원에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 지금 여러분의 부산병원에 정체기가 찾아왔다면
- 기존에 진행하던 광고효율이 줄어들어 중간점검의 필요성을 느끼는 부산병원이라면
- 현실적인 부산병원마케팅 운영사례가 궁금한 분들께


이미 여러분께서 알고계시듯, 애드젯은 광고가 좋아 오랜시간 광고를 하던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아마 이 글을 클릭하셨다면, 부산병원마케팅에 대한 고민이나 궁금증을 안고 계신 분이겠지요.


하지만 모든 일이 그렇듯, 너무 크게 고민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면, 우리는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최대 범위 내에서 보다 완벽하고 올바르게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게됩니다 : )


사실 환자진료에는 그 어느병원보다 자신 있는 부산병원이라도, 병원마케팅에 대한 고민만큼은 자유롭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실제로 요즘 어떤 유형으로 운영하든 마케팅을 하지 않는 부산병원은 없다고 볼 수 있기에, '마케팅을 잘하는 부산병원' VS '마케팅을 못하는 부산병원' 이렇게 두 가지로 구분될 뿐입니다. 


물론, 우리 '우리 부산병원은 마케팅 예산이 작아서 그래요', '그런데 저 부산병원은 마케팅 예산이 엄청난가 보다' 이렇게 말씀하실 수 있어요. 그런데 잘 생각해보면 혹시, 잘 나간다는 그 부산병원 '실제 마케팅 예산을 알고계시나요?', '여러분 병원의 병원마케팅 예산은 이상적으로 사용되고 있나요?' 라고 애드젯은 여러분께 이렇게 다시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애드젯이 실제 부산병원마케팅을 진행하면서 '병원마케팅 비용만을 늘린다고 부산병원의 매출이 자동 동반상승'하지 않는 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아시다시피 항상 실제로 운영한 부산병원마케팅 사례들로만 말씀드리는 애드젯입니다 : ) 오랜시간 오직, 광고 한 길을 걸어온 여러분의 부산병원마케팅회사 애드젯은 병원마케팅을 위해 단순히 광고상품만을 판매하는 것과 불필요한 광고예산을 과다하게 사용하시는 걸 바라지 않아요.


'여러분 부산병원에 새로운 병원마케팅 전략이 필요하신가요?', '지금 여러분의 부산병원에 정체기가 찾아왔나요?' 꼭 개원을 앞둔 병원이 아니더라도, 기존에 진행하던 광고의 효율이 줄어들었다면, 의미없는 광고비를 매월 지출하는 것을 잠시 멈추고 우리 부산병원의 병원마케팅전략을 진단하고 점검해야 할 때입니다. 


물론 병원의 진료업무만으로도 바쁘고 힘드시겠지만 우리 병원의 신환수 증대와 내원하시는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만들어 내는것은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부산병원마케팅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애드젯은 여러분 부산병원의 브랜딩에 대한 고민을 함께하며, 기존의 마케팅 예산이 상황에 따라 절감되더라도 목표결과에 최대한 충분히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적인 부산병원브랜딩 유지관리를 위해 우리병원의 내부 마케팅 부서처럼 진심으로 컨설팅하는 사람들 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아시다시피 애드젯은 부산 유일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광고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옴니채널 마케팅회사이다 보니, 옴니채널 마케팅 회사만의 특장점이 부산병원마케팅에 반영되어 최소비용으로도 최대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었던 것도 분명히 있다는 점 인정합니다.


그래서 애드젯과 함께하는 부산병원을 보며 '병원마케팅 비용, 광고비를 분명 많이 쓰고 있을꺼야'라고 생각하시는 것같아요. 애드젯은 그저 선택가능한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전략적으로 광고를 진행하고 있을 뿐인데 말입니다. 늘 우리의 부산병원과 함께 고민하고, 꼭 필요하면서도 광고효율 높은 마케팅 전략만을 제안하는 애드젯은 사실 트렌드에 민감한 광고시장보다 더 예민한 사람들이 모여있어요,, 아시죠~ 예민하지 않은척 하는 사람들이 사실은 세상에서 가장 예민한 사람들이라는거(소근소근)


부산병원마케팅에 있어 그 누구보다 가장 이상적인 분석과 전략을 도출하기 위해, 상당한 시간과 스킬을 쌓아가는 사람들이니 광고에 대한 오랜 경험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람들입니다.(사실 그 노력마저도 즐기는 사람들이 모여있지요 : )


이 덕분에 옴니채널마케팅전문기업 애드젯은 부산병원마케팅에 있어 온.오프라인 그 어느 광고채널을 사용하더라도 여러분 병원의 브랜딩 유지관리에 있어 근거있는 자신감을 가지고 일합니다! 여러분은 진료에 더욱 집중하세요. 여러분이 운영하시는 부산 병원만의 브랜딩을 통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어떻게 하면 우리 병원도 부산병원마케팅을 성공할 수 있을까?"에 대한 그 "어떻게"는 여러분의 광고팀, 여러분의 마케팅부서 부산병원마케팅 전문기업 애드젯이 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 병원의 '탁월한 진료기술'만큼이나, '탁월한 광고경험'을 보유한 애드젯이었습니다. 오늘도 부산병원마케팅 전문기업 애드젯과 함께 해주신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 )

작가의 이전글 애드젯의 광고라이프 : 영화관에 가도 나는 광고만 보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