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키노라이츠입니다!
새해가 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1월이 지나가고 있네요...
오늘은 1월의 마지막과 2월의 시작을 함께 할 신작 콘텐츠들(1/26~2/2)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설 명절을 함께 보내기도 손색 없는 작품들이 나올 예정이니, OTT 신작과 재밌는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OTT들의 더 많은 신작이 궁금하다면
뉴스레터 [유브 갓 키노]에서 확인 가능!
지금 우리 학교는
1/28 넷플릭스 공개 예정
감독: 이재규, 김남수
출연: 박지후, 윤찬영, 조이현, 로몬, 유인수, 이유미, 임재혁
공개 전부터 이슈가 된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되어 구조를 기다리는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함께 손잡고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2010년경 포털을 휩쓸던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며, 현 시대를 배경으로 재구성되었죠. 영상물 등급 심의 7개 항목 중 5개 항목에서 '청소년 관람 불가' 판정을 받은 이 작품에서 얼마나 잔혹하게 좀비를 그려낼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북 오브 보바 펫
2/2 디즈니플러스 공개 예정
감독: 존 파브로, 데이브 필로니, 로버트 로드리게즈
출연: 테무에라 모리슨, 밍나 웬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북 오브 보바펫>은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 '보바 펫'과 용병 '페넥 샨드'가 행성 타투인의 모래땅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기 위해 우주를 항해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특히 <아이언맨>, <아메리칸 셰프>의 감독을 맡았던 존 파브로 감독의 연출력이 기대되는 작품인데요. 또 다른 스타워즈 실사 드라마인 <만달로리안>에 비해 아쉽다는 평이 있지만 꾸준히 디즈니 플러스 글로벌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
1/26 디즈니플러스 공개 예정
감독: 제이미 배빗
출연: 스티브 마틴, 마틴 숏, 셀레나 고메즈
다음 신작은 디즈니플러스가 내놓은 코믹 수사극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입니다. 이 드라마는 뉴욕의 한 아파트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의 범인을 쫓는 비공식 탐정 3인방 찰스, 올리버, 메이블의 못 말리는 수사 활동을 그려내는데요.
나이도, 성별도 다른 3인방이 범죄 실화에 관한 집념만으로 뭉쳐 어떤 재미를 줄지 기대되는 작품으로,
현재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 팝콘지수 93%를 기록하며 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작은 아씨들
1/31 왓챠 공개 예정
감독: 그레타 거윅
출연: 시얼샤 로넌, 플로렌스 퓨, 엠마 왓슨, 엘리자 스캔런
<작은 아씨들>은 루이자 메이 올컷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인데요. 조, 메그, 베스, 에이미 네 자매의 성장기를 담고 있죠. 영화는 작가가 되고 싶은 ‘조’를 중심으로 하여 과거 회상과 현재의 장면을 번갈아 보여줍니다.
네 자매가 각자의 꿈을 키우며 성장해가는 모습을 지켜 보면 절로 흐뭇해지기도 하는데요. ‘조’ 역의 시얼샤 로넌, ‘에이미’ 역의 플로렌스 퓨, ‘로리’ 역의 티모시 샬라메 등 할리우드에서 전성기를 누리는 20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화려한 출연진을 보는 재미도 선사합니다.
지금까지 소개드린 작품 중 보고 싶으셨던 것이 있다면, 키노라이츠에서 미리 찜 해두시는 것 잊지 마세요!
소개해드린 OTT 신작뿐만 아니라 설 연휴 기간에 맞춰 <해적: 도깨비 깃발>과 <킹메이커>가 26일 극장에서 개봉하니,
취향에 따라 콘텐츠를 즐기시는 것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