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키노라이츠 Sep 30. 2021

10월 1주차 OTT 신작!<더길티>,<귀멸의 칼날>

안녕하세요 키노라이츠입니다! 벌써 9월이 다 지나 10월이 돌아오고 있네요..

그렇다는 건 10월에 볼만한 콘텐츠들도 새로 올라온다는 얘기죠!

이제부터 매주 공개되는 신작 영화들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10월 1주차에 새로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들 중에서 알짜배기 작품들만 골라 소개해드릴게요! 



더 길티

10/1 넷플릭스 공개

감독: 안톤 후쿠아
출연: 제이크 질렌할, 에단 호크, 피터 사스가드

<더 길티>는 2018년 개봉했던 동명의 덴마크 스릴러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제작되어 10월 1일 공개되는데요. 전체적인 내용은 원작과 비슷하게 흘러갈 것으로 보입니다. 911 전화 교환원으로 좌천된 경찰관이 위험에 빠진 한 여성의 전화를 받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사건을 추적해 나가는 내용입니다.


<더 길티>에서는 <사우스포>에서 함께 작업했던 안톤 후쿠아 감독과 제이크 질렌할이 다시 만났습니다. 전화 한 통으로 이어지는 이야기이고, 등장인물도 많지 않은 설정이라 주인공 배우의 역량이 중요하게 작용할 것 같은데요. 이미 <나이트 크롤러>, <소스 코드>, <옥자> 등 많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던 제이크 질렌할의 또 다른 모습이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더 길티> 예고편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NaB_ERMAZu4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10/1 왓챠, 넷플릭스 공개

감독: 소토자키 하루오
더빙: 하나에 나츠키, 키토 아카리

지난 1월 27일 개봉했던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10월 1일, 넷플릭스와 왓챠에서 공개되는데요. 주인공 탄지로는 혈귀로 변한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비밀조직 귀살대에 들어가고, 새로운 임무 수행을 위해 무한열차에 탑승해 귀살대의 최강 검사 렌고쿠와 합류합니다. 그곳에서 승객들이 하나 둘 사라지며 숨어있던 혈귀와 마주하게 되죠.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개봉 당시 일본 역대 박스오피스 1위 기록을 갈아치우며 흥행 대기록을 세웠는데요. 우리나라에서도 n차 관람객들을 생성해 역주행 흥행을 만들어낸 바 있습니다. n차 관람을 하고 싶었지만 못 하셨던 분, 가슴이 웅장해지는 화려한 액션을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번 주 신작을 눈여겨보시길 바랍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예고편 영상 링크

https://tv.naver.com/v/16768219


키노라이츠에서 매주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공개되는 신작들을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넷플 왓챠 웨이브 티빙

신작을 모아서 한 번에 볼 수 있다고?!

키노라이츠에서는 가능








작가의 이전글 '투둠'(TUDUM) 통해 공개된 넷플릭스 하반기 신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