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키노라이츠 Oct 13. 2021

10월 3주차 신작 넷플릭스 시리즈, 개봉예정영화 소개

이번 주에도 쏟아지는 신작 소개를 위해 돌아온 키노라이츠입니다!

돌아오는 10월 3주 차(10/14~10/20)에는 넷플릭스 시리즈들과 거장 감독들의 극장 개봉작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마이 네임
10/15 (금) 넷플릭스 공개 예정
감독: 김진민
출연: 한소희, 박희순, 안보현

첫 번째로 소개드릴 작품은 <인간수업> 김진민 감독의 새로운 액션 누아르, <마이 네임>입니다. 부산국제영화제에서 1~3화를 미리 선보여 호평을 이끌어내기도 했죠. <마이 네임>의 주인공 ‘지우’는 눈앞에서 아버지를 앗아간 범인을 찾기 위해 자신의 이름마저 버리고 조직에 잠입하는데요. <알고있지만> 등으로 로맨스 연기를 선보이던 한소희의 힘있는 누아르 액션을 볼 수 있습니다.



너의 모든 것 시즌 3
10/15 (금) 넷플릭스 공개 예정
감독: 그레그 벌랜티, 세라 갬블
출연: 펜 배질리, 빅토리아 퍼드레티, 엘리자베스 레일

<너의 모든 것>은 시즌 1, 2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로튼토마토 신선 지수 90%의 로맨스 스릴러 시리즈입니다. 시즌 2에서 만났던 ‘조’와 ‘러브’는 부부가 되어 아이와 함께 마드레린다에서 평범한 삶을 꾸리는데요. 하지만 그들의 습관이 다시 고개를 내밀며 평화로운 일상에 위기가 닥쳐올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10/20 (수) 극장 개봉 예정
감독: 드니 빌뇌브
출연: 티모시 샬라메, 레베카 퍼거슨, 오스카 아이삭

영화 <듄>은 드니 빌뇌브 감독과 티모시 샬라메, 레베카 퍼거슨 등 최고의 배우들이 뭉친 작품인데요. 코로나 여파로 1년동안 개봉이 연기되어 대중들의 기대가 더욱 들끓고 있기도 합니다. SF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생명 유지 자원인 스파이스를 두고 모래 행성 듄에서 전쟁을 앞둔, 전 우주의 왕좌에 오를 운명으로 태어난 전설의 메시아 폴의 위대한 여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


10/20 (수) 극장 개봉 예정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맷 데이먼, 아담 드라이버, 조디 코머, 벤 애플렉

결투의 승패로 승자가 정의 되는 야만의 시대, 권력과 명예를 위해 서로를 겨눈 두 남자와 단 하나의 진실을 위해 목숨을 건 한 여인의 충격적 <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는 결투의 승패로 승자가 정의되는 시대, 권력과 명예를 위해 서로를 겨눈 두 남자와 단 하나의 진실을 위해 목숨을 건 한 여인의 충격적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인데요. 할리우드의 노장 감독 리들리 스콧이 연출했으며, ‘굿 윌 헌팅’으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한 맷 데이먼, 그리고 벤 애플렉이 출연과 함께 각본 작업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매주 올라오는 신작 소개, 아쉽게 내려가는 종료예정작

키노라이츠에서 알려드려요!


작가의 이전글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 펜 바드글리 필모그래피 탐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