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키노라이츠 Oct 15. 2021

넷플릭스 추천, 10월 3주차에 공개된 신작 10편!

넷플릭스부터 영화관까지 이번 주 신작 모아보기


안녕하세요 키노라이츠입니다!


벌써 날씨가 꽤 쌀쌀해졌는데요...추운 날엔 집콕하면서 영화나 보는 게 최고죠!


그래서 이번 주말, 집콕하면서 보시라고 쏟아지는 신작들 중 키노라이츠가 10편을 엄선해 가져왔습니다!


마이 네임
감독: 김진민
출연: 한소희, 박희순, 안보현
넷플릭스 스트리밍

<마이 네임>은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누아르 액션 시리즈입니다. 기존 남성 중심의 누아르 장르와 다르게 ‘지우’ 역의 한소희를 주연으로 내세웠는데요. 아버지를 눈앞에서 앗아간 범인을 잡기 위해 자신의 이름조차 버리고 조직과 경찰에 잠입한 ‘지우’의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선공개 이후 호평을 받았는데요. 어떤 액션을 보여줄지 궁금한 작품입니다.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감독: 앤디 서키스
출연: 톰 하디, 미셸 윌리엄스, 나오미 해리스
극장 상영작

지난 2018년 개봉해 열혈 기자 ‘에디’와 심비오트 ‘베놈’의 공생을 보여줬던 영화 <베놈>이 새 시리즈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베놈과 완벽한 파트너가 된 에디 앞에 우디 해럴슨이 연기하는 빌런 ‘카니지’가 나타나 더 강력해진 액션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전작을 위협하는 후속작이 될 수 있을까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감독: 이시다테 타이치
더빙: 이시카와 유이, 나미카와 다이스케
넷플릭스 스트리밍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무기로 키워졌지만 전쟁이 끝난 후 ‘자동수기인형’이라는 대필가로 일하고 있는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감동적인 스토리와 특히 아름다운 작화로 유명한 애니메이션이죠.



너의 모든 것 시즌 3
감독: 그레그 벌렌티, 세라 갬블
출연: 펜 배질리, 빅토리아 퍼드레티, 엘리자베스 레일
넷플릭스 스트리밍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중 시청률 4위를 유지하고 있는 <너의 모든 것>은 뒤틀린 욕망을 가진 사이코패스 ‘조’가 사랑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시즌 3에서는 시즌 2에서 만난 만만찮은 상대 ‘러브’와 결혼해 아이까지 가진 가운데, 또 다른 살인 사건이 일어날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방법: 재차의
감독: 김용완
출연: 엄지원, 정지소
티빙 스트리밍

티빙에서 공개된 <방법: 재차의>는 지난 7월 개봉작으로 빠르게 ott에서 공개되었는데요. 영화 속에서는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가 살인을 저지르고, 사람들은 이를 막기 위해 노력합니다. 2020년 방영되었던 tvn 드라마 ‘방법’의 스핀오프로, 오컬트와 결합한 새로운 K-좀비를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라켓 보이즈
연출: 양정우, 김세희
출연: 이용대, 장수영, 장성규
티빙 스트리밍

라켓보이즈는 티빙에서 시작한 새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이찬원, 윤두준, 김민기 등 흥 넘치고, 잘 놀고, 잘 뛰는 청년들이 배드민턴이라는 공통분모를 가지고 모였습니다. 전국대회 출전을 목표로 모인 배드민턴 새내기들의 도전을 담아낼 예정입니다.



피치 퍼펙트 1~3
감독: 트리시 시에
출연: 안나 켄드릭, 레벨 윌슨
넷플릭스 스트리밍

다음 작품은 투자비 대비 10배 수익을 거둔 코미디 음악 영화 <피치 퍼펙트> 3부작입니다. 대학교 아카펠라 그룹 ‘벨라스’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유쾌하게 보여주는 영화인데요. 웃음은 물론 멋진 아카펠라 음악 무대도 함께 즐길 수 있죠.



몬스터랜드
감독: 메리 로스
출연: 테일러 실링, 케이틀린 디버, 조너선 터커
쿠팡플레이 스트리밍

<몬스터랜드>는 괴물을 소재로 한 공포 미드입니다. 인간의 어두운 내면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괴물이라는 소재로 풀어냈는데요. 옴니버스 형태로 드라마가 진행됩니다. <몬스터랜드>는 훌루 오리지널 드라마지만 쿠팡플레이를 통해 감상할 수 있게 됐죠.



트립
감독: 토미 위르콜라
출연: 누미 라파스, 엑셀 헨니
티빙 스트리밍

<트립>은 신선한 소재의 액션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의 감독과 배우가 다시 뭉쳐 만든 코미디 영화입니다. 분노만 남은 결혼 생활을 하는 부부는 서로를 죽이려는 계획을 숨기고 외딴 곳으로 여행을 떠나지만, 그곳에서 서로보다 더 큰 위험을 마주하게 됩니다.


레미제라블
감독: 톰 후퍼
출연: 휴 잭맨, 앤 해서웨이, 러셀 크로우, 아만다 사이프리드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스트리밍

다음 신작은 휴 잭맨 주연의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입니다. 4대 뮤지컬 중 하나인 레 미제라블을 영화화한 작품인데요. 골든 글로브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으며,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여우조연상, 분장상, 음향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음악으로 꽉 찬 영화로 귀호강 하고 싶으신 분들, 이번 주 <레미제라블> 감상하시는 건 어떤가요?


콘텐츠 홍수의 시대,

알잘딱깔센 추천까지 해주는!

키노라이츠


작가의 이전글 여성들의 액션이 돋보이는 영화 5편 추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