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키노라이츠 Nov 12. 2021

디즈니플러스 구독 고민한다면,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

바로 오늘! 디즈니플러스가 한국에 상륙했죠.

나오자마자 구독을 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 몰라 구독을 망설이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공개된, 공개될 디즈니플러스 콘텐츠를 몇 가지 소개해드리고, 디즈니 플러스의 콘텐츠 라인업을 쉽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로키

MCU에서 가장 사랑받는 빌런, 로키의 솔로 드라마 <로키>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후 이야기로, 탈출에 성공한 ‘로키’가 세상의 시간을 어지럽힌 죄로 TVA(시간변동관리국)에 체포된 후, 살기 위해 또 다른 시간 속 ‘로키’를 잡아야 하는 미션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MCU 영화에서 입체적인 캐릭터를 형성해 온 톰 히들스턴이 로키 역으로 등장하며, 오웬 윌슨이 로키와 함께 사건을 추적하는 모비우스로 활약합니다. <로키>에는 멀티버스 세계관에 대한 숨겨진 힌트가 곳곳에 있다고 하네요!



완다비전

<완다비전>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스트리밍되는 MCU의 첫 시작이자, 기존 작품들과의 연결고리가 되는 드라마인데요. 슈퍼히어로인 완다와 비전이 마침내 결혼해 웨스트뷰에 정착해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지만, 언제부턴가 이 삶이 현실이 아니라고 의심하면서 생기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완다비전>은 특이하게 시트콤의 형식을 빌려 195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시대별 다양한 시트콤 형식으로 나아가는 신선한 연출을 보여줍니다. 엘리자베스 올슨과 폴 베타니, 그리고 그레이스 역의 캐서린 한이 주연으로 등장합니다.



팔콘과 윈터 솔저

<팔콘과 윈터 솔져>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히어로의 삶을 내려놓고 살아가던 팔콘과 윈터 솔져 앞에 나타난 제 2의 캡틴 아메리카와 ‘블립 사태’를 재현하려는 정체불명 군단의 위협 속, 방패의 진정한 주인이 결정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캡틴 아메리카의 오른팔이자 고공 전투를 선보이는 팔콘은 안소니 마키가 연기하고, 10년간 윈터 솔져를 맡았던 세바스찬 스탠은 이번 작품에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합니다.



만달로리안

<만달로리안>은 스타워즈의 첫 번째 실사판 드라마로, 디즈니플러스의 개국공신이라고 불리는데요. 은하 내전이 끝나고 제국이 붕괴한 후, 홀로 현상금 사냥꾼 일을 하는 총잡이 딘 자렌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 작품은 공개 4일 만에 넷플릭스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화제작들의 시청률을 추월할 만큼 2019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죠.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대한민국의 대표 장수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첫 번째 공식 스핀오프인데요. 11월 12일 디즈니플러스의 런칭과 함께 1, 2편이 공개되고 매주 수요일마다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김종국, 하하, 지석진을 필두로 진행되는데요. 기존 멤버와 함께하는 에피소드는 물론 예상을 뛰어넘는 특별한 게스트들과 함께 런닝맨 유니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입니다.



몬스터 근무일지

<몬스터 근무일지>는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몬스터 주식회사>의 스핀오프로 지난 7월 처음 공개되었으며, 가볍게 볼 수 있는 단편 애니메이션입니다. 잘 알려진 캐릭터인 마이크, 설리와 함께 웃음 플로어에서 일하는 것을 꿈꾸는 몬스터 주식회사 시설팀의 정비공, 타일러 터스크먼이 중심이 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작품들을 정말 간단히! 몇 가지만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것 말고도 더더 많은 작품들이 있답니다!


디즈니플러스 구독하기 전에 아래 테마 리스트를 참고하면 도움이 되겠죠??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

45가지 작품 보러가기


지금, 디즈니플러스

가장 싸게 구독하는 법


작가의 이전글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번 주 볼만한 신작 알려드려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