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키노라이츠 Dec 03. 2021

웨이브 드라마 <트레이서>,등장인물들 매력 담은 예고편

임시완, 고아성, 박용우, 손현주 출연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

캐릭터가 매력적인 스페셜 예고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가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는데요.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 드라마입니다.



<트레이서> 스페셜 예고편

“세금 먹튀하는 분들 제가 전문인데”라며 자신감 있게 등장하는 임시완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뻔뻔함과 똘끼로 무장한 조세 5국 팀장 ‘황동주’ 캐릭터의 매력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여기에 손현주는 “칼이네. 잘든 칼”이라는 대사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조세 5국 조사원 ‘서혜원’ 역 고아성의 다급한 목소리는 앞으로 펼쳐질 다급한 스토리를 암시하며, 박용우의 “지금 나랑 해보자는 거야?”라는 대사는 황동주와 만들어낼 팽팽한 대치와 시너지에 대해 궁금증을 더합니다.



<트레이서> 등장인물

<미생>의 인턴사원, <타인은 지옥이다>의 작가 지망생을 거쳐 온 임시완이 이번엔 국세청 조사관 황동주로 등장하는데요. 대기업의 뒷돈을 관리하던 회계사였지만,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고 불리는 조세 5국의 팀장이 된 캐릭터입니다. 이전 캐릭터들과는 달리 뻔뻔함으로 무장해 능청스러움을 뽐낼 예정입니다.


<라이프 온 마스>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활약했던 고아성은 비겁한 세상에 꿋꿋하게 돌파하는 조세 5국 조사관 서혜영을 연기합니다. 뛰어난 직감과 조사력으로 팀을 이끌어가는 캐릭터이죠. 이외에도 조세 5국 과장 오영 역의 박용우, 치밀한 야망가이자 중앙지방국세청장 인태준 역의 손현주 등이 출연합니다.




OTT 서비스 가장 저렴하게 구독하는 법은?

키노라이츠X링키드 쿠폰팩!








작가의 이전글 디즈니플러스 추천, 디플에서만 스트리밍 가능한 띵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