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키노라이츠 Dec 02. 2021

디즈니플러스 추천, 디플에서만 스트리밍 가능한 띵작  

타이타닉부터 아바타까지, 디즈니플러스에 이 영화가?

안녕하세요 키노라이츠입니다! 이제 12월, 디즈니 플러스가 국내에 상륙한 지도 벌써 3주가 지났습니다. 

이전에 오리지널 작품을 소개해 드렸지만 디즈니 플러스에는 마블 시리즈와 애니메이션 말고도 볼 수 있는 영화들이 많았는데요. 


디즈니플러스에서만 스트리밍 가능한 의외의 영화들! 

그 중에서도 관람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작품만 모아봤으니 함께 보러 가시죵~~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감독: 웨스 앤더슨
출연: 랄프 파인즈, 토니 레볼로리, 틸다 스윈튼

디즈니에서만 볼 수 있는 첫 번째 영화, 최근 <프렌치 디스패치>로 돌아온 웨스 앤더슨 감독의 대표작인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입니다. 어느 날 마담 D.가 의문의 살인을 당하고, 용의자로 그녀의 연인이자 호텔 지배인 구스타브가 지목되는데요. 그는 누명을 벗기 위해 로비 보이에게 도움을 청하죠. 이 작품은 미술 작품을 보는 것 같은 색감과 영상미가 인상적인데요. 제 8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음악상, 미술상, 의상상, 분장상을 수상했습니다.



위대한 쇼맨
감독: 마이클 그레이시
출연: 휴 잭맨,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위대한 쇼맨>은 근대 서커스의 창시자인 P. T. 바넘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뮤지컬 영화입니다. 휴 잭맨, 잭 에프론 등 뮤지컬 영화에서 활약했던 배우들과 화려한 영상, 그리고 웅장한 OST가 인상적인 작품인데요. <라라랜드> 음악팀이 참여한 OST는 큰 인기를 끌어 골든 글로브 시상식 주제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타이타닉
감독: 제임스 카메론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케이트 윈슬렛, 빌리 제인

타이타닉호의 침몰 사고를 바탕으로, 두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우연한 기회로 타이타닉호 티켓을 얻은 화가 잭과 재력가인 약혼자와 함게 1등실에 승선한 로즈는 첫눈에 반해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그날 타이타닉 호는 빙산에 부딪혀 침몰하고 맙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케이트 윈슬렛의 리즈 시절을 볼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가슴을 울린 명작으로 아직까지 회자되고 있죠.



500일의 썸머
감독: 마크 웹
출연: 조셉 고든 래빗, 주이 디샤넬, 클로이 모레츠

<500일의 썸머>는 신선한 로맨스 영화로 주목받았던 작품인데요.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청년 톰은 어느 날, 사장의 새로운 비서 썸머를 보고 사랑에 빠지고, 대책없이 그녀에게 접근합니다. 톰의 노력 끝에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하지만, 관계를 유지하는 건 쉽지 않았죠. 로맨스 영화로는 흔치 않게 남자 주인공의 시점에서 전개되는 영화이며, 현실적인 연애를 보여주었습니다.



킹스맨 시리즈
감독: 매튜 본
출연: 콜린 퍼스, 태런 에저튼

<킹스맨> 시리즈는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라는 대사로 유명한 영화죠. 세계의 지도자들을 등에 업은 정보 기관 킹스맨의 전설적인 요원 해리 하트는 경찰서에 구치된 에그시를 구제하고, 에그시는 새로운 킹스맨 요원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킹스맨> 시리즈는 신사의 정석 콜린 퍼스와 그에 대비되는 소위 약빤 듯한 연출이 만나 호평을 이끌어냈는데요. 유혈이 낭자한 액션신이 가득하지만, 과장되고 화려한 연출로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아바타
감독: 제임스 카메론
출연: 샘 워싱턴, 조 샐다나

<타이타닉>의 제임스 카메론 감독 작품인 <아바타> 역시 너무나도 유명한 영화죠. 지구의 에너지 고갈 문제로 판도라 행성으로 향한 인류는 그곳의 원주민 ‘나비족’과 대립하는데요. 이에 전직 해병대원 ‘제이크 설리’가 아바타 프로그램으로 나비족의 중심부에 투입됩니다. <아바타>는 3D 입체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독보적인 영상미를 보여 주어 SF 영화계에 한 획을 그었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요. 전세계 역대 박스오피스 흥행 1위 기록을 10년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마션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맷 데이먼, 제시카 차스테인, 세바스찬 스탠

마지막 영화는 거장 감독 리들리 스콧의 SF 영화, <마션>입니다.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화성에 홀로 남겨진 탐사대원이 화성에서 생존하며 지구로 귀환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담은 영화인데요. <마션>은 철저한 과학적 고증과 희망적인 색채를 보여주었으며, 리들리 스콧 감독의 역대 최고 흥행작이 되었습니다.



넷없디있 영화 37편을 더 보고 싶다면!


드라마파는 여기 모여



디즈니플러스 구독료, 부담된다면

최저가 쿠폰팩으로 가볍게 보자!

최저가 구독공유 쿠폰팩 받기!











작가의 이전글 A24 공포영화 <램>, 기괴한 30초 예고편 공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