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A24 공포영화 <램>, 기괴한 30초 예고편 공개!

12월 29일 개봉 확정

by 키노라이츠

기괴한 A24 공포 영화

12월 개봉 <램>

메인 예고편




램.jpg

12월 29일 개봉이 확정된 올해 마지막 호러 영화, <램>이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는데요. <램>은 <미드소마>, <유전>을 제작한 A24의 공포 영화로 눈 폭풍이 휘몰아치던 크리스마스 날 밤 이후 양 목장에서 태어난 신비한 아이를 선물 받은 ‘마리아’부부에게 닥친 예측할 수 없는 사건을 그렸습니다.




<램>은 차세대 요르고스 란티모스라는 평을 얻고 있는 발디마르 요한손 감독의 데뷔작이며, <월요일이 사라졌다>의 누미 라파스가 마리아 역을 맡았습니다. 영화는 54회 시체스영화제에서 작품상, 여우주연상, 신인감독상까지 3관왕의 쾌거를 이루었는데요. 평단의 주목을 받은 만큼 영화가 어떤 내용을 보여줄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02.jpg
06.jpg

공개된 메인 에고편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양 목장을 운영하는 ‘마리아’(누미 라파스)와 ‘잉그바르(힐미르 스나에르 구오나손)의 모습으로 시작하는데요. 그도 잠시, 갓 태어난 아이의 울음소리가 들리며 순식간에 분위기는 반전됩니다.


04.jpg
05.jpg

충격에 빠진 얼굴로 서로를 바라보는 ’마리아‘ 부부는 아무 말 없이 새끼 양을 집으로 데려가는데요. 부부는 그들에게 찾아온 아이를 ’행복‘이라 칭하고, 그 모습을 지켜보는 잉그바르의 형 ’피에튀르‘는 “그건 애가 아니라 짐승이야”라고 외치며 눈앞의 광경을 부정합니다. 혼란 속에서 “아다!”라는 외마디 비명과 함께 떠오른 ’선물인가 악몽인가‘라는 메시지는 <램>이 보여줄 공포를 예측할 수 없게 하죠.



<램> 메인 예고편 영상


OTT 구독료 부담된다면?

쿠폰팩 받고 가볍게 내자!

가볍게_가로형.png 키노라이츠X링키드 최저가 쿠폰팩 받기!


keyword
작가의 이전글12월 첫째 주 신작 영화,드라마 추천(넷플릭스,티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