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애착베베 Aug 06. 2019

같이 가 애착베베~

"베베야 맘마 먹자~"

                                                                                                                                                                          애착베베가 그림책도 보고

국민 장난감 중 하나라는 러닝 테이블도 가지고 놀고 있을 때

맘마 먹자고 즐거운 애착마미가 부르는 목소리가 들려요.


3~4시간 간격으로 맘마를 먹는 애착베베는

안 그래도 배가 고파왔기에

바로 손에서 장난감을 놓고

웃으며 애착마미에게 기어가요.


근데..

애착마미의 목소리를 들은 토끼 인형의 귀도 쫑긋해졌어요.

토끼는 왜 그러는 걸까요?                    


뽈뽈뽈뽈뽈..


열심히 애착마미를 향해 기어가던 애착베베는

뒤에서 뽈뽈뽈 발자국 소리를 듣고 뒤돌아 보네요.


...


앗 토끼가??

애착마미의 목소리에 토끼 귀가 쫑긋했었는데..

토끼도 따라가고 싶었나 봅니다.


쫓아오는 토끼를 보고 깜짝 놀란 애착베베.

'익 너 왜 따라와~' 

"애착베베야 같이 가~나도 따라가볼래"  

                                          

토끼는 애착베베가 뒤돌아 잠시 멈춘 틈을 타 

재빨리 애착베베의 다리에 올라타서는 같이 가자고 하네요.

같이 따라가보고 싶다면서요~ㅎㅎ 

"싫어~혼자 갈 거야"


뻥~


아직 토끼가 낯설기만 한 애착베베는 혼자 가고 싶다네요.

토끼를 발로 뻥 차버렸어요~


오늘 베베의 맘마 시간 동안에는 

토끼는 다른 장난감들과 함께 있어야겠어요.


그리고 베베를 따라가는 건 다음 기회를 노려야겠네요ㅎㅎ


작가의 이전글 토끼 인형은 무슨 맛일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