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애매한 인간 Dec 28. 2023

출간소식, 나는 계속 이 공간을 유지할 운명이었나봐요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운명이라고 생각한 적 있나요?” 

노력한만큼 성과는 나오지 않고, 일은 고되고, 인간관계도 힘들고. 그런 일이 ‘운명’이 될 수 있을까요?


4년차 공기업을 그만두고,

6년차 서점&카페 사장이 된 ‘애매한 인간’

여전히 이 일이 마냥 행복하지도, 보람을 주지도, 경제적 여유를 주지도 않지만 

‘운명’이라고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이 공간을 계속 유지할 수밖에 없던 운명이었구나. 나는 힘들어하면서도 이 길을 계속 걷겠구나.’


과연 어떤 일들이 있었기에, 애매한 인간은 일을 ‘운명’으로 받아들인 걸까요? 

그 이야기를 이제 시작합니다.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등 예약판매 시작✨

교보: bit.ly/3TGjBI1

예스24: bit.ly/3tnHZUg

알라딘: bit.ly/3TEbnA4


�도서 <나는 계속 이 공간을 유지할 운명이었나 봐요>, 애매한인간(채도운)




작가의 이전글 그가 머물러 있는 시간선은 어디일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