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민영 Jul 20. 2024

여러분의 똥꼬는 펑 뚫려있습니까!!!

똥꼬가 막혀있음 여러분의 운도 막힙니다

안녕하세요!!!

자연스러운 건강법으로 18kg 감량하고

6년이 지난 지금껏 유지하고 있는 영힐링입니다

다이어트와 당뇨치유기 함께 나누고 싶어요

□건강문의  0507-1399-8251

□쇼핑몰 https://jd100923.jadamin.kr


오늘은

배변활동에 필요한 정보를 알아

봤습니다

<더러운 장을 어떻게하면 청소 할 수 있을까요?>


일반적으로 변비를 예방하려면 아래와 같이 하라고들 그러죠!!!


첫째 충분한 수분 섭취

하루에 최소한 1.5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은 배변활동에 매우 중요하다 수반하는 배변의 부드러움을 유지하고 변비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둘째 식이섬유 섭취  

과일 채소 견과류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는 것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준다



셋째 규칙적인 식사와 운동

하루에 적절한 운동을 함으로써 소화가 원활하게 이루어집니다 정기적인 운동은 배변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넷째 스트레스 관리

배변활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 중 하나이다 스트레스 신체적 정신적 안녕을 챙기는 것은 정상적인 배변 활동을 돕는 방법 중 하나이다


다섯째 복부 마사지

복부 마사지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나의 경우

이렇게 열심히 노력했는데도 효과가 없었어요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시원장!!!

6년

나는 육식위주의 식사를 무척 좋아했었다

어렸을 때부터 길들여진 친정가족들의 먹거리와 먹성 잘 먹는 것이 잘 사는 것의

척도였던 시절

어릴 적 아빠의 직장은 미군부대 식당파트의 책임자

아빠를 아저씨들은 반장님이라고 불렀고 우리 집 냉장고 두대에는 소시지부터 없는 것 없이 가득 채워져 있었다 어릴 적 먹었던 햄버거 찐한 향의 토마토주스 바나나 큰 갈비등을 먹고 자랐다 비 오는 궂은날에는 버터로 지져주는 김치전 야채 전 튀김류로

음식솜씨 좋은 엄마는 근사하게 한상을 차리셨었다

그때는

그것이 얼마나 맛있었는지


내 장이

내 혈관이

내 똥꼬가 막혀가는 줄도 모르고

그래서 그런가!!!

아빠는 58세에 당뇨 인슐린 쇼크사로

엄마는 심장과 신장이 좋지 않아

온몸 여기저기 뚫어 투석하다 돌아가셨다


막혀있던 나의 똥꼬를 뚫어준 건 시원장이었다

처음엔 원료가 뭐가 들 서있는지

습관성이 있는지도 모르고 먹었는데

효과가 너무 좋았다

막혀있던 변도 뚫어주고

살도 빠지게 되니 내 삶이 바뀌기 시작했다

그래서 함께 나누고 싶어 글을 올리게 되었답니다


오늘도

막힘없이 펑하고 뚫는 날 되시어요^*^


여러분의

건강한백세를 책임질 health healer

Young Healing이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장만 따뜻하게 해 준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