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기련 무소주부 May 28. 2023

우리 부부의 20주년 기념일.. 후속편

기념일 선물로 십자가 펜던트&차이슨 무선청소기 증정

2022. 4. 21일은 우리 부부가 만난지 20주년이 되는 날이고 만난지 3일만에 사귀게 되었으니 4. 24일은 사귄지 20주년이 되는 기념일이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와이프에게 미션을 주었다!


'쿠팡에서 십자가 펜던트 검색하고 하나를 결정해서 알려주세요. 기념일 선물로 내가 당신의 목에 예쁘게 걸어 드리리다~♡'


마지막에 보내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매달려 계신 목걸이가 자신이 찾던 것이라며 이것과 은 세정제를 함께 주문해 달라고 하였다.


나는 그 즉시 주문을 해주었고 이는 23일 토요일에는 배송될 예정이다.


우리 부부는 기념일에 외식은 거의 하지 않고 탕수육 세트를 시켜서 먹든 쿠팡에서 뭘 하나 사먹든 집에서 둘이 보내는 편이고 이번 주말에는 겸사겸사 와이프 데리고 철죽 구경이나 다녀와야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당신은 커플 기념일을 어떻게 보내시나요?


*


기념일 아침에 와이프에게 보내준 메시지..


알러뷰 쏘머치 붸붸~♡


그대를 만난 20년의 지난 세월 동안 내게는 하루하루가 기념일이고 행복한 시간들이었소..


지난 20년.. 앞으로도 50년일지, 100년일지 모를 우리 부부의 삶 동안 변함없이 그대만을 사랑하리다..


"쭉~ 너여~♡"


그리고 이벤트 룸 사진과 이적의 '다행이다'라는 노래를 찾아 들려주었다.


꼭 내가 직접 불러 줄 필요가 있나, 내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좋은 노래를 센스있게 들려주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 아닐까 싶다.


7시반에 퇴근하고 집으로 돌아오니 내가 미리 오더를 넣은대로 저녁 한상이 준비되어 있다.


원래 우대갈비와 꽃게탕이었지만 컨디션이 좋지 않은 관계로 김치찌개와 주부9단으로 가볍게 식사를 하며 하루를 마무리 해보기로 했다.


2022. 4. 24. 20주년 선물로 배다른 다이슨.. 중국산 차이슨 무선청소기를 사주다.

* 연관글 보러가기 : https://brunch.co.kr/@af414d9aef7b470/172






매거진의 이전글 흔한 가정주부의 실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