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기련 무소주부 Dec 25. 2023

마누라에게 걸린 교통위반 딱지에 대한 슬기로운 대처방법

79화, "안녕, 내 소중한.. 소주 64병 값들이여~~"


79화, 마누라에게 걸린 내 교통위반 벌금 딱지 대한  대처방법



퇴근 무렵, 나의 부주의로 인해 "교통위반 딱지가 또! 날라왔다!"라며 잔뜩 승질을 부리는 마누라에게..  ๑•̀д•́๑


나는 절대로!! 당황하지 않고~ 슬기롭게~ 카카오톡을 날려보낸다..



마누라에게 답장 : 교통위반 딱지 또 날라왔다!

이 글은 서방님에 의해서 삭제된 메시지 입니다.


마누라 : (•ˋ _ ˊ•)






집으로 돌아와 승질을 부리려는 마누라를.. 


"^-_-^~3번째!?&₩$€£¥¿"


격하게 안아주며 뽀뽀 한방 날려주었다~~


"앞으론! 내가 더 조심하고! 더 노력할게~"

남자는 무조건 박력! 물론 운전도 조심해야겠지만 내가 미리 우편함 확인도 잘 하고 온라인으로 위반 확인도 수시로 해서 당신 눈에 먼저 벌금 딱지가 눈에 띄지 않도록 내 선에서 조용히 처리하리다~



이번 달에만 벌써 3번째 딱지인가.. 하지만 나는 오늘도 무사히.. 위기 상황을 슬기롭게 극뽁하였다!!


그러나.. 소식하며 열심히 아낀 밥값이 매달 벌금으로 빠져 나가는 현실에 자괴감이 드는 하루였다..



*32,000원 X 벌금 딱지 3장 = 96,000원

*소주 병 1,500원 X 64병 = 96,000원

소주 64병 = 우리 부부 12일 마실 식용수!



"안녕~  피와 같은.. 소주 64병 값들이여~"

소주 회사 협찬이나 CF제의는 언제 들어오는겨!?



이상 '' 어느 평범한 하루였습니다~ 끝!!

*10월의~ 어느 멋진~ 날~은 개뿔~!!

*무소주부 = 무자식 소식러 주당 부부이야기2


*4:17분의 마누라는 웃고 있었는데...jpg






매거진의 이전글 무소주부 인생 첫 한강라면 1인분에 소주 먹방 찍은 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