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HN SIHYO Jul 31. 2017

스타벅스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여름이니까~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이번에 제 맘에 딱 드는 여름 음료를 소개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파인애플에 코코넛 밀크가 들어간 이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여름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착즙주스 아니면 과일주스를 자주 마시는데요.

100% 제 스타일인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가 출시되었어요.


우선 파인애플이 들어서 여름음료 느낌 제대로 만들고요.

코코넛 밀크가 들었는데 고소하고 진해서 너무 좋아요!

그런데 이걸 섞었다니!!!


개인적으로 코코넛 밀크 양을 조절해서 더 넣고 싶은데 아직 사이렌 오더에서는 안되고 있네요.


한 번, 주문 해볼까요?


스타벅스 앱을 켭니다.




이번 여름 음료들을 소개해줘요

리얼 콘 프라푸치노

피치 리치 블렌디드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이렇게 세 음료인데요.


리얼 콘 프라푸치노는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크림을 당분간 못 먹기 때문에 블렌디드부터 마셔봅니다.


다음주에는 피치 리치 블렌디드 마실거예요!



첫 화면부터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가 반겨줍니다.



음료를 선택하고요!



사이즈는 언제나 벤티!

그리고 퍼스널 옵션을 살펴봅니다.

저는 시럽을 꼭 줄여서 마시고 있거든요.

그래서 퍼스널 옵션에서 좀 손을 봐야해요.


기본이 

파인애플 베이스

나타드 코코넛 밀크

이렇게 들어가네요.

다음에 집에서 만들어 마실 것 같은 느낌이???

요즘 파인애플 다 잘라서 팔고, 코코넛 밀크도 쉽게 구하잖아요.

여기에서 파인애플 베이스를 늘리고, 코코넛 밀크도 늘리고 얼음을 줄이고 싶었어요.



기본 베이스인 코코넛 밀크의 양은 조절이 안되고 있고요.

왜 안되는거야 ㅠㅠ



얼음은 조절이 됩니다.

이번에는 보통으로 주문을 했어요.


간단하게 퍼스널 옵션을 하고 주문을 합니다.

결제 프로세스가 어렵지 않기 때문에 쉽게 모바일 스타벅스로 주문까지 할 수 있어요.




더운 요즘, 

습한 요즘,

여행을 가고 싶은데 아직 휴가가 아니거나

여행을 다녀왔는데 다시 휴가를 가고 싶을 때,

언제나 이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가 생각날 것 같습니다.


지난 일요일에 저도 몰랐는데 3잔을 마셨더라고요.


파인애플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ㅎㅎㅎ


다음 주말에는 리치 피치 블렌디드를 마실거에요.



더위 빨리 끝나면 좋겠습니다.



31.07.2017

작가의 이전글 휴가가서 듣고 싶은 힙한 비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