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나의 시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하는 사람 May 06. 2016

시(詩)

나의 언어가 너에게 심어질 수만 있다면
너를 지배하는 데 기꺼이
육체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
얼마나 신 같은 일이냐
문장, 그 비밀스러운 과정을,
일련의 번개같은,
나의 세계에 거칠 것 없이 일어나는 파랑을
너의 중추에 작살로 박아 넣고 싶다


- 정승한, <시(詩)>

매거진의 이전글 !를 구부려 ?를 만드는 일 - 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