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ka DaN Apr 16. 2017

뮤직뱅크 내 맘대로 보기

20170414 방송된 뮤직뱅크 시청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 KBS2 뮤직뱅크 화면 캡처

All rights reserved DaN's




 오늘은 일요일이지만 전 지난 금요일(4월 14일)에 KBS2에서 방송 했던 뮤직뱅크를 순전히 저 개인적인 입장에서 본걸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적인 취향이기 때문에 태클은 정중하게 사양하겠습니다.


  


0414 1위 후보


 먼저 1위 후보는 '위너 vs 하이라이트' 입니다. 누가 뮤직뱅크 1위가 될까요??


 위너는 YG 소속으로 KBS에는 출연을 하고 있지 않고있습니다. 언제쯤 KBS에서 YG 소속 가수들을 볼 수 있을지...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다들 알고 계시죠. 6인조 그룹이었던 비스트에서 장현승을 제외 한 다른 5멤버들로 이루어진 그룹입니다.

대부분은 기존에 사용하던 그룹명을 사용을 하지만 장현승이 기존의 비스트라는 그룹명을 사용해서 데뷔를 한다는 이야기가 있어 피치못하게 새로운 하이라이트라는 그룹명으로 컴백을 했습니다. 참 안타깝습니다.




드림캐쳐 - Good Night


 요즘 이상하게 귀에 들어오는 '드림캐쳐의 Good Night' 이라는 노래입니다.

이 팀은 예전에 밍스라는 그룹에서 팀명을 '드림캐쳐'로 바꾸고 멤버를 보강한 후 컴백(?)을 했는데 밍스 때 보다는 좋은것 같습니다.


 

컴백 가수 : 오마이걸, 정은지, EXID


오마이걸 - coloring book


 컴백한 오마이걸 입니다. 유아는 언제 봐도 귀엽네요.^^

이번 노래인 '컬러링 북'은 7명의 멤버들이 노래를 고루 합니다. 미니와 비니는 랩 보다는 보컬 비중이 많아졌습니다. 상큼한 오마이걸을 볼 때 마다 '진이도 함께 있었으면 좋을 텐데' 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빨리 돌아와서 오마이걸 8명의 봉숭아 물이 많이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정은지 - 너란 봄


 이번주 솔로로 컴백한 정은지 입니다. 현재 걸그룹인 에이핑크 소속인데 이렇게 솔로로도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이 전 솔로곡 보다는 이번 '너란 봄'이 조금은 가볍고 개구진 느낌입니다. 에이핑크 중에 저는 정은지와 보미를 좋아한답니다. 정은지 화이팅!!





 또 다른 컴백팀인 EXID 입니다. 이번에 '낮 보다는 밤' 이란 노래로 돌아왔는데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솔지는 빠졌습니다. 건강에 문제가 있어서 이번 활동에는 빠졌다고 합니다. 빨리 나아서 5인조로 활동하는 EXID를 보고싶네요. 



이번주 순위


오마이걸 - coloring book

오마이걸 '컬러링 북'이 이번주 컴백하고 7위로 진입을 했습니다. ^^



버스커 버스터 - 벚꽃엔딩

 이 노래는 정말 매년 봄마다 나오네요. 마르지 않는 연금입니다. 올 봄 벚꽃도 시들 해졌는지 지난주 5위에 서 6위로 한단계 떨어졌네요.



트와이스 - Knock Knock


 이번주 뮤직뱅크 5위는 현재 활동을 하고 있지 않은 트와이스의 'knock knock'이 차지했습니다. 이 그룹의 인기와 파워는 짱이네요.^^




다음주 컴백 : 공민지, 라붐, 다이아



 YG에서 활동했던 2NE1의 멤버였던 '공민지'가 솔로로 컴백을 합니다. 이제는 2NE1도 YG도 아닌 공민지 개인으로 활동을 하는거라 기대를 해봅니다. 지금은 KBS 예는 프로인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걸그룹 프로젝트 2탄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라붐


 다음주 컴백하는 팀중 하나인 '라붐' 입니다.

 현재 라붐의 멤버인 솔빈은 뮤뱅의 MC를 맡고 있습니다. 저는 해인이를 좋아하는데 이번 노래에서는 보컬 파트가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그래야 화면에 많이 나올테고 저도 많이 볼 수 있을 테니까요. ^____^





 다음주 컴백팀중 마지막은 '다이아' 입니다.

 작년에 국민 프로듀서의 열풍을 일으켰던 프로듀스 101에 참여를 하면서 재결성 되었던 그룹입니다. 이번에 주은과 은채 두 명의 멤버를 보강해서 컴백을 하네요. 이번 활동도 기대 해봅니다.



0414 이번주 1위 :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가 1위를 했네요.


이렇게 20170414 방송 되었던 뮤뱅을 순전히 저의 주관적인 관심에서 살펴봤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완전 개취이기 때문에 태클은 정중하게 사양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다시 활력있는 피부를 위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